뉴코리아 컨트리클럽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뉴코리아 컨트리클럽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뉴코리아 컨트리클럽

뉴코리아 컨트리클럽

0m    18787     2023-07-26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2로 57

뉴코리아 컨트리클럽은 지난 1966년 개장 이래 40여 년간 명문 골프장으로서의 위치를 지켜오며, 한국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시간 동안의 역사와 전통에 최근 대대적인 개선 과정을 더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 수준의 골프장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현대적인 시설과 품격 높은 서비스, 수십 년간 자라온 자연목 속에서 수도 서울의 명물인 북한산을 마주하며 느끼는 최고의 자연환경은 당 클럽을 찾는 여러 고객들께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일산본점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일산본점

10.0 Km    3     2023-05-12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749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일산본점은 메밀 요리 전문점이다. 유명한 개그맨이 성공적으로 창업을 이루어낸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창업 관련 도서를 출판하기도 하였다. 메밀을 전문으로 요리하며 대표적인 메뉴는냉메밀, 비밀메밀, 들깨메밀 등이 있다. 가게 내부를 살펴보면 메밀의 효능에 대해 알리고 항상 연구하는 자세를 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맛에 대한 신뢰를 준다.

우리동네가든

우리동네가든

10.0 Km    1     2022-10-2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723

우리동네가든은 일산동구 설문동에 있는 돼지갈비 전문점이다. 1997년 오픈한 이곳은 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벽돌 건물로 입구와 건물 주변은 아기자기한 식물로 꾸몄다. 내부는 층고가 높고 넓으며 테이블이 많고 테이블 간 간격도 여유롭다. 이곳은 갈비와 목살을 천연 과일 양념으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과 맛을 자랑하는 돼지갈비가 대표메뉴이다. 매장 한쪽에는 추가 반찬을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가 있다. 돼지갈비와 소불고기, 갈비탕은 포장 판매도 하고 있으며, 선물용 포장도 할 수 있다. 우리동네가든은 고양시 관광 맛집으로 선정된 바 있다.

문화공원

문화공원

10.0 Km    2     2023-02-06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일산문화공원은 일산동구 장항동에 있는 광장 겸 공원으로 일산호수공원과 정발산역을 접하고 있다. 웨스턴돔에서 라페스타로 가려면 이 광장을 가로질러야 해서 항상 사람들로 북적인다. 도심 속 공원으로 공영 주차장은 따로 없다. 공원 내에 설치된 육교를 통해 호수 공원으로 갈 수 있다. 공원이 조성된 이후 시간이 많이 흘러 나무 그늘이 풍성한 편이다. 쉴 수 있는 벤치도 많이 설치되어 있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산책하거나 가족 나들이를 하고 주변 식당에 들러 식사하기도 좋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개목줄 착용, 배설물 처리를 위한 비닐봉지 등을 구비한 이용객에 한하여 허용)

호수면옥

호수면옥

10.0 Km    3     2022-12-02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88 코오롱레이크폴리스II

호수면옥은 일산 호수공원과 라페스타 근처에 있는 함흥냉면 맛집이다. 주차는 코오롱레이크폴리스2 건물에 하면 된다. 건물 모퉁이에 있는 가게인데 벽면 한쪽이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한 개방감이 있다. 메뉴는 회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왕만두, 한우불고기, 갈비탕 등이 있는데 이 집의 대표메뉴 물냉면은 면이 얇고 질기지 않은 면 위에 고명으로 무절임, 오이, 고기가 올라간다. 국물은 시원하면서 담백하다. 회냉면은 고명으로 간자미회가 올라가고 왕만두는 육즙이 가득해서 부드럽다. 호수공원 산책 후 걸어서 닿기 좋은 위치에 있다.

베스트밸리GC

베스트밸리GC

10.0 Km    0     2023-12-13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장지산로200번길 32-41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박달산 남쪽에 있는 골프클럽으로 서울에서 30분 이내의 접근이 가능하다. 파주의 푸른 자연경관을 최대한 원형 보존하여 자연과 함께 하는 공간으로 만들고 바람의 영향이 적은 지형으로 라운딩이 용이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42만㎡ 면적의 PAR 36, 전장 3,235M 퍼블릭 9홀로 해저드를 적절하게 배치하여 어렵지만 재미있는 코스이다. 2017년 밝은 프리미엄 LED 조명 설치로 야간 경기의 쾌적함을 즐길 수 있다.

파주 삼릉 [유네스코 세계유산]

파주 삼릉 [유네스코 세계유산]

10.1 Km    28243     2024-04-09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삼릉로 89

파주시 조리읍에 있는 조선왕릉 군(群)이다. 사적으로 지정되었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도 지정된 파주삼릉은 조선시대 공릉과 순릉 및 영릉을 통칭한 능호이다. 공릉은 조선시대 예종의 원비 장순왕후 한 씨의 능, 순릉은 성종의 원비 공혜왕후 한 씨의 능, 영릉은 영조의 아들 효장세자와 비 효순왕후 조 씨의 능을 말한다. 왕릉군의 앞머리를 따서 공순영릉으로도 불린다. 영릉은 영조의 장자로 황제로 추존된 진종과 그의 비 효순황후 조 씨의 능으로, 세자와 세자빈의 예로 조성되었기 때문에 매우 간소하고 아담하며 왕릉과 비릉을 나란히 한 쌍릉으로 곡장을 둘렀다. 파주삼릉 관람전에 파주삼릉 역사문화관에 들러 조선왕릉에 관한 전반적인 역사와 파주삼릉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자료를 익히고 가길 권한다. 세계유네스코 문화유산인 조선왕릉을 아는 만큼 볼 수 있다. 파주 삼릉은 제법 규모가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며 넓은 천연 잔디마당과 벤치가 조성되어 있고 시내와 다리도 있으며 재실을 뒤로하고 걷다 보면 전통 놀이 체험장도 만날 수 있어 도심 속 힐링 장소로 권할 만하다.

올리브영 북가좌동

올리브영 북가좌동

10.1 Km    0     2024-02-0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191

-

키미아트

키미아트

10.1 Km    19819     2023-03-15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30길 47
02-394-6441

키미 아트 카페 & 갤러리는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미술, 문화계 작가들의 작품 전시와 각종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미술공간이다. 키미는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통해 새롭게 부상하는 작가를 소개·지원하며, 한국 작가들의 해외 문화계 진출을 위한 국내외 네트워크 구축과 저변 확대를 위해 일하고자 한다. 대중에게는 교육적 여가활동을 제공할 수 있는 아트센터가 되고 재능 있는 작가들에게는 활동의 폭을 확장시키는 채널이 되는 것이 KIMI의 목표이다. 평창동 완만한 언덕 위의 2층 가정집을 리모델링한 키미는 아담한 일반 집의 흔적이 남아있으면서도 4개의 갤러리들이 효과적으로 어우러지는 실내 공간을 가지고 있다. 또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는 2층에는 전시장으로 손색이 없는 키미숍과 카페, 테라스 공간이 있고, 자동차 소음에서 보호되며 2층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안뜰이 있다. 정규 시즌 동안 키미는 갤러리에서 4~5차례의 자체 기획전과 게스트 큐레이터의 기획 전시를 선보이며 각 전시마다 숍, 카페, 야외 프로젝트들이 병행될 것이다. 전형적인 갤러리 공간과 자연 채광이 좋은 갤러리, 카페와 키미숍, 야외 마당과 데크 공간 등 다양한 성격의 공간을 하나의 환경에 지니고 있는 키미는 각 공간의 성격에 맞는 작가와 그들의 참신한 프로젝트들을 기다린다.

평화누리길 5코스 킨텍스길

평화누리길 5코스 킨텍스길

10.1 Km    18490     2023-02-22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공원

경기북부 DMZ 인근 지역은 한국전쟁의 아픈 역사와 온 국민의 통일 염원을 간직한 곳이다. 또한 천혜의 자연경관과 수많은 동식물들의 보금자리이자 구석기시대부터 현대까지 한민족의 유구한 역사 유적을 품고 있는 곳이다. 평화누리길 트래킹 코스는 이 곳 DMZ 인근에 전쟁과 분단의 흔적, 자연생태가 잘 보존된 곳, 역사 유적지를 찾아 김포에서 고양, 파주, 연천까지 논길, 밭길, 둑길, 옛길을 연결해 누구나 언제나 걸을 수 있는 도보 여행길이다.

[평화누리길 5코스]
호수공원 선인장전시관에서 노래하는 분수대와 킨텍스, 가좌근린공원, 동패지하차도로 이어져있는 킨텍스길은 고양시를 대표하는 마이스산업과 신한류관광의 중심지인 킨텍스가 농촌마을과 함께 공존하는 길로 고양시 발전과 시간의 흐름을 느끼게 해준다.
[코스 난이도 :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