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호텔제주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이스턴호텔제주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서귀포 도심에 위치한 이스턴호텔제주는 제주월드컵경기장과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분 거리로 친절한 직원과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호텔시설이 만족스러운 곳이다. 호텔 내 편의점과 코인세탁실, 비즈니스센터, 하늘정원 등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북으로는 한라산 남으로는 제주바다를 넘어 태평양을 향한 서귀포의 꿈과 미래가 담긴 곳에 위치한 이스턴호텔제주는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일상이 주는 편안함 그리고 공원과 산책로, 자연이 주는 에너지가 풍부한 매우 합리적인 제주여행이 될 수 있는 숙소이다. 객실은 시티뷰와 오션뷰로 구분된 다양한 종류가 있으므로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의 폭이 크다. 물론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전망이 기대 이상이다. 또한 올레시장과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야시장도 부담 없이 들러 구경하기 좋아서 아주 편리하다. 대부분의 제주도 가성비 호텔은 비대면 체크인이 많은데 이곳은 친절한 직원들이 맞이해 준다. 1층 로비의 자판기를 통해 욕실 일회용품과 간단한 스낵류, 컵라면 등의 간식거리도 구매하도록 되어 있다. 개별난방이 되므로 개인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전 객실 금연이며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욕실엔 해바라기 샤워와 일반샤워기 두 종류가 설치되어 있으니 개인 취향껏 이용하면 된다.


홈페이지

http://easternhoteljeju.co.kr


이용안내

입실 시간 : 15:00 (22시 이후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 문의)

퇴실 시간 : 익일 12:00

식음료장 : 레스토랑 (B1) : 단체 예약 시 이용 가능

문의 및 안내 : 064-735-4100

주차시설 : 타워주차장(차고 높은 차량은 외부 주차장 이용 바람)
- 외부주차장 : 서귀포시 서호동 828-1

객실수 : 205개

부대시설 (기타) : 무인 편의점(1F, 24시간), 코인세탁실(B1, 24시간), 하늘정원(옥상 루프탑 11F)

바비큐장, 뷰티시설, 식음료장, 휘트니스 센터, 세미나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중로 65 (서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