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하녹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팜투하녹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팜투하녹

팜투하녹

0m    3     2022-11-01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63-18

팜투하녹은 수원시립 선경도서관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이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차량 이용 시 도서관 주차장이나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2층 한옥 건물로 깔끔한 매장 내에는 화이트와 우드 톤이 조화로운 테이블이 골고루 배치되어 있다. 또한 1층 테라스에도 다양한 자리가 있고 2층에는 룸으로 된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테라로사 원두를 이용한 커피 음료와 시럽을 사용하지 않은 에이드 등의 다양한 음료 메뉴, 신선한 국산 농산물을 이용한 샐러드, 4가지의 치즈가 많이 들어간 파니니 등의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1층 매장에는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 비대면으로 주문할 수 있다. 팜투하녹에서는 수원에서 보기 힘든 헝가리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봉덕칼국수 (용인)

10.0 Km    1     2023-02-02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0

직접 반죽하고 숙성시킨 반죽으로 만든 면발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소고기 샤브 버섯 칼국수와 바지락 칼국수, 만두를 맛볼 수 있다. 샤브 버섯 칼국수를 주문하면 샤브샤브 소고기+야채+버섯+칼국수+볶음밥이 세트로 나온다. 주차장이 넓고 내부에도 단체 모임할만한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다.

황소고집

황소고집

10.0 Km    0     2024-01-24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04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먹자골목에 있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맛집이다. 본점은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에 있다. ‘황소고집’이라는 상호는 소고기를 연상시키지만, 메뉴는 모두 돼지고기이다. 고기는 500g 한 접시 단위로 판매하며 추가 시에만 반 접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식당이다.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며, 야채는 셀프로 무한정 제공한다. 매장 곳곳에 파무침을 맛있게 먹는 법 등 다양한 팁을 소개하고 있다. 후식으로 잔치국수, 비빔국수, 묵사발 등을 즐길 수도 있다.

감치래비빔국수

감치래비빔국수

10.0 Km    0     2024-02-19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04

감치래비빔국수는 용인시 수지 동천동에 있는 가성비 좋은 국수 맛집이다. 가게 간판에 1년에 20만 명이 다녀간다고 광고하고 있는데 매일 줄 서 있는 손님을 보면 과장이 아니다. 주요 메뉴는 비빔국수 2가지와 잔치국수, 수제왕돈까스이다. 국수를 먹어 보면 중면으로 삶아 탱글탱글한 면발에 양념 맛이 일품이다. 또한 수제왕돈까스는 소문난 돈가스 식당보다 고기는 두껍고 크기는 더 크다. 국수나 돈가스나 가격 대비 음식이 푸짐하다. 생수, 육수, 숭늉은 셀프 코너를 두어 편하게 추가할 수 있게 돼 있다.

캠프레이크

캠프레이크

10.0 Km    0     2023-11-0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탄기흥로785번길 21-5

경기도 용인 캠프레이크는 신갈저수지 변에 위치해 있는 전망 좋은 글램핑장이다. 기흥 IC, 한국민속촌에서 3분 거리에 있다. 캠핑장 어디에서나 저수지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패밀리 글램핑과 커플 글램핑, 글램하우스를 갖추고 있다. 패밀리글램핑과 글램하우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지만 커플 글램핑에는 냉풍기가 있다. 캠핑장 내에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매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이용에 불편이 없다.

아트박스

아트박스

10.1 Km    0     2024-04-23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96

-

한국민속촌 옹기생활관

한국민속촌 옹기생활관

10.1 Km    21426     2023-12-1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옹기생활관은 우리 전통 생활문화의 근간을 이루었던 전통옹기 전시관이다. 480m² 규모의 단독 건물로 상설전시실과 기념품샵이 있으며, 상설전시실에는 생활 속에 사용되었던 옹기부터 다양한 민화와 문양 등 예술미를 느낄 수 있는 옹기까지 약 7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 관람 후에는 기념품샵에서 마음에 드는 옹기를 직접 구매해 볼 수도 있다. 옹기생활관 옆에는 옹기체험장이 있는데, 꽃병, 필통, 컵, 밥공기, 국대접 등 옹기 물레 체험을 할 수 있다. 완성된 옹기는 구워 집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택배로 보내준다. 옹기생활관은 한국민속촌 정문에서 상가마을을 지나 민속 마을로 진입하는 경계에 있다. 수원 신갈IC에서 차량으로 약 9분, 수인분당선 상갈역에서 약 10분 소요되며 역에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다. 인근에 융건릉, 물향기수목원, 용인농촌테마파크, 덕평공룡수목원 등이 있다.

민속장터

민속장터

10.1 Km    16750     2023-12-07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031-288-2851

전통재래식으로서 순수한 우리 농산물을 이용하여 전통음식을 직접 제조한다. 옛 방식에 따라 재현한 각 지방의 토속음식 30여 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3곳의 티켓 판매소에서 음식의 종류에 따라 티켓을 발매한 후 객줏집, 묵집, 떡집, 장국밥집 등 11곳의 해당 음식점에서 셀프서비스하면 된다. 식사 장소는 전통가옥의 방이나 마루, 마당의 차양 그늘 아래에서 자유롭게 시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메뉴로는 장국밥을 비롯해, 민속촌 내에서 재배한 야채를 재료로 한 전과 비빔밥, 뜨거운 칼국수, 시원한 냉면, 손으로 직접 쳐서 만든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인절미, 민속촌의 별미인 전통순대, 민속촌에서 개발한 찹쌀 동동주 등 듣기만 해도 군침이 돌 여러 음식들을 준비해놓고 있다.

한국민속촌 눈썰매장

10.1 Km    48178     2023-12-0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한국민속촌 내에 위치한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즐기기 좋은 눈썰매장이다. 한국민속촌 내의 전통문화 학습과 함께 놀이마당의 어트랙션, 눈썰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나들이 명소이다. 눈썰매장은 성인 코스, 어린이 코스 총 2개의 코스가 있다. 성인 코스는 폭 30m, 길이 130m이며, 어린이 코스는 폭 25m, 길이 80m에 경사도를 13도로 적절히 조정하여 스릴을 만끽하면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서울과 가깝고 한국 민속촌의 다양한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연중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온다. 눈썰매장은 놀이마당 가장 안쪽 언덕에 자리 잡고 있으며, 따뜻한 음료와 다양한 간식도 먹고 몸도 녹일 수 있는 푸드빌리지가 바로 옆에 있다. 눈썰매장 내에는 고객 쉼터와 만약의 사고를 대비해 찾을 수 있는 의무실이 마련되어 있다. 겨울 동계기간에만 운영하므로 오픈 일정과 요금은 별도 확인 후 방문하여야 한다. 수원신갈IC에서 차량으로 약 9분, 수인분당선 상갈역에서 약 10분 소요되며 역에서 한 번에 가는 버스가 있다. 인근에 에버랜드, 세계문화유산 융건릉, 물향기수목원, 용인농촌테마파크, 덕평공룡수목원 등이 있다.

한국민속촌 ‘그해, 시골 여름’

한국민속촌 ‘그해, 시골 여름’

10.1 Km    0     2024-02-0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031-288-0000

한국민속촌이 올 여름여행 트렌드인 촌캉스를 주제로 하는 ‘그해 시골 여름, 리얼 촌캉스’ 여름 축제를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축제 동안 시원한 공연, 이벤트, 체험 등 총 14종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축제를 맞아 한국민속촌 일대가 시골 마을로 변신했으며, 공연장 옆 수박밭에서는 민속촌 대표 이벤트 수박서리가 진행된다. 작년보다 추가된 상황극들이 체험객의 서리를 한층 스릴 넘치게 만들어주며,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벼락이 준비돼 서리를 구경하는 관람객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다.
한국민속촌 놀이마을 광장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물과 흥이 함께 터지는 공연 ‘워뗘~밤’이 열린다. ‘워뗘~밤’은 인기공연 워터밤을 시골 콘셉트로 패러디한 공연으로, 촌스럽지만 힙한 시골 캐릭터들의 댄스타임이 펼쳐진다. ‘워뗘~밤’ 공연은 주말 및 공휴일간 진행된다.
지난해 여름축제 때 큰 인기를 얻었던 ‘살포대첩’ 물싸움 이벤트 규모도 확대되었다. 살포기 및 물놀이 설비들이 추가 설치돼 남녀노소 연령무관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부녀회장팀과 마을이장팀의 숨 막히는 물싸움 대결이 펼쳐지는 살포대첩은 축제 기간 중 매일 오후 3시 놀이마을 광장에서 시작된다. 물총을 가져오지 못한 관람객은 속촌원예 상점에서 대여료를 내고 물총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