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덕포랜드 씨라인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거제 덕포랜드 씨라인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거제 덕포랜드 씨라인

거제 덕포랜드 씨라인

0m    10278     2023-06-27

경상남도 거제시 덕포5길 35-2

씨라인(Sea line)은 덕포해수욕장의 맑고 푸른 바다 위를 한마리 새처럼 자유롭고 짜릿하게 활강하면서 즐기는 체험시설을 의미한다. 덕포해수욕장 해변 끝에서 반대편 해변 끝으로 날아갔다가 다시 출발지점으로 날아오는 국내 최초의 왕복체험시설이다. 주변에 바람의 언덕, 외도보타니아, 해금강, 신선대, 거제 매미성, 거제식물원 등 거제의 유명한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어 알찬 여행을 할 수 있다.

옥산성지

10.0 Km    26776     2024-01-26

경상남도 거제시 삼동동

거제 옥산성지는 거제 계룡산 자락의 수정봉(해발 143m) 정상 부분을 타원형으로 둘러쌓은 테뫼식 산성으로, 동쪽은 폭이 넓고 서쪽은 폭이 좁은 표주박 형태로 되어 있다. 조선시대에는 수정봉성이라 하였는데 지금은 서쪽 성문 입구에 있는 바위에 새겨진 옥산금성이라는 문구를 따라 옥산성이라 부른다. 옥산성이 자리한 거제면 일대는 현종 4년(1663)에 거제의 읍치를 고현 지역에서 이곳 거제면으로 옮겨 조선시대 말기까지 거제현 관아가 위치한 곳이었다. 거제 옥산성이 만들어진 시기는 성 안에 설치되어 있는 축성비의 내용에 따라 고종 10년(1873)에 거제 백성들이 힘을 모아 축조한 것으로 되어 있어, 우리나라 산성 중 가장 늦게 축조된 산성으로 알려져 왔으나, 2017년 성내 집수지 및 2020년 건물지 발굴 당시 7세기의 유물이 출토됨에 따라, 옥산성의 최초 축조 시기는 통일신라시대인 7세기 이전임이 확인되었다. 성을 쌓기 위한 돌은 가까운 계룡산 자락과 인근 야산에서 구해온 것으로 크지 않은 막돌을 사용하였고, 현재 성곽은 원상태로 잘 보존되어 있다. 문지는 서문지와 동문지 2개가 있는데 원형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성문 입구를 사각형 이중 성곽의 내옹성으로 만들어 성문을 보호하고 돌계단을 두어 성안으로 출입하게 하였다. 성 안에는 다수의 건물지와 집수지, 투석용 몽돌 저장시설 등이 남아있다.

옥계오토캠핑장

옥계오토캠핑장

10.2 Km    0     2023-09-21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65-17

옥계 오토캠핑장은 칠천량 해전공원 입구에 있으며, 캠핑장 옆으로 옥계해수욕장이 있는 캠핑장이다. 30여 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자리는 선착순으로 원하는 곳으로 지정해서 캠핑을 하고 있다. 캠핑장 바로 옆에 있는 옥계해수욕장은 겉은 모래이나 파다 보면 속에 뻘이 나오고, 뻘 속에는 조개, 바지락 등이 있어 어린이들의 훌륭한 자연학습 체험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캠핑장 옆에는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선진호라는 큰 선박이 자리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기에 충분한데, 선진호를 지나면 데크로 되어 있는 해안탐방로가 있다. 탐방로 시작점에는 수상 레저를 하는 곳이 있어 수상 레저 체험도 할 수 있는데, 나무 냄새와 바다 냄새를 맡으며 탐방로를 걷는 기분이 남다르다.

옥계해수욕장

10.2 Km    1     2023-08-08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연구리 416

옥계해수욕장은 거제시 하청면에 위치한 해변으로 파도가 잔잔하고 해수욕장 규모가 아담해 가족 단위로 해수욕하기 적합하다. 작은 섬들이 한눈에 보이고 고운 모래와 푸른빛을 띠는 색깔로 깨끗한 바다가 특징이다. 여름철에는 워터파크 및 수상레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곳이 있고 캠핑장이 있어 사계절 모두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수욕장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큰 매점과 함께 화장실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칠천량 해전공원이 있다.

큐브아일랜드

10.3 Km    1     2023-06-10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69
010-9197-4268

‘큐브 속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여행’

큐브 아일랜드는 바다를 보며 비틀어 놓은 큐브를 닮은 공간 속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여행을 표현하여 전달한다. ‘어릴 적 가지고 놀던 큐브의 상상력과 재미’ 떠올리며 여행을 떠나온 사람들이 머무는 곳에서 즐거움과 휴식이 공존하는 문화적 다양성을 큐브 속에 담고 싶은 소망이 담겼다.
건축가 펜션. SBS,MBC등 각종 잡지 장식했으며, 큐브 아일랜드의 브랜드와 새로운 잠자리 문화를 통해 큐브 속에 담긴 이야기를 전해 듣고 많은 사람과 그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

칠천량해전공원전시관

10.3 Km    2703     2024-01-08

경상남도 거제시 하청면 칠천로 265-39

칠천량해전공원은 임진왜란 당시 조선 수군의 최대 패전으로 기록된 칠천량 해전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념공원이다. 칠천량해전은 1597년 7월 원균의 지휘 아래 조선 수군이 도도 다카토라 등이 지휘하는 왜군과 전투를 벌였지만 전함 180척 중 150척이 침몰하면서 1만명의 병사가 숨진 조선 수군 최대의 패전으로 기록되고 있다.

몽돌밭횟집

몽돌밭횟집

10.4 Km    1     2022-11-09

경상남도 거제시 간곡길 58

거제 농소몽돌해변 근처에 있는 몽돌밭횟집은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이다. 어부와 해녀들이 직접 잡은 자연산 해산물만 취급하는 몽돌밭횟집은 참돔, 감성돔, 돌돔, 대방어, 농어, 멍게, 해삼, 산낙지 등 다양한 해산물과 물회, 성게비빔밥, 멍게비빔밥, 회덮밥, 매운탕, 전복죽, 우럭구이 등 여러 종류의 식사 메뉴도 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어린이알밥도 있다. 2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큰 규모의 몽돌밭횟집은 입식, 좌식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대 15명까지 차로 픽업 서비스도 하고 있어 관광객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근처 걷기 좋은 망봉산 둘레길과 전망대가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어부횟집

어부횟집

10.4 Km    0     2023-12-11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북로 2594

해녀와 어부가 잡은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거제 장목면 어부횟집은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아 재방문이 많은 식당이다. 오션뷰는 물론 한화리조트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횟집으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다. 대표 메뉴 어부스페셜은 청정해역 거제도 바다에서 직접 공수한 자연산 모듬회와 돌멍게, 전복, 소라, 조개, 오징어 등 남해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철 해산물이 곁들여 나온다. 특히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에서 왕복 차량 운행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편리하다.

트로피칼드림카라반

트로피칼드림카라반

10.4 Km    3     2023-01-31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 497

트로피칼드림 카라반은 럭셔리 카라반으로 꾸민 캠핑장이다. 거제도 와현해변과 해금강 청정해역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카라반이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에메랄드 쪽빛 바다를 보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카라신, 아나바스, 디스커스, 씨클리드, 수마트라, 아로와나 등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 카라반의 내부시설은 개별 화장실은 물론 취사도구 및 샤워용품, 수건, 드라이기까지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트로피칼드림 카라반만의 특징은 바다 위로 해가 지는 모습을 카라반 창가에 앉아서도 볼 수 있을 만큼의 넓은 창과 카라반 내부에 스파 욕조가 있는 것이다. 스파에 앉아 지는 해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피로가 풀린다. 카라반 사이에 여유가 있고, 사이사이 돌담으로 가려져 있어 프라이빗하며, 각 카라반 앞에는 개별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시설과 의자, 테이블까지 있어 오붓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캠핑장 근처에 와현해수욕장이 있어 아침에 가볍게 산책을 할 수도 있다.

프래밀리가족호텔

10.4 Km    14     2023-10-24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308
055-682-6006

‘거제도가 아름다운 건 섬들이 있기 때문이다.’ 거제는 망망대해 고립된 섬이라기보다 사이좋은 친구끼리 어깨동무를 하고 옹기종기 모여 있는 섬이다. 프래밀리가족호텔은 거제에서 그런 공간을 상상했다. 소중한 가족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친구 같은 공간으로 당신의 특별한 오늘이 프래밀리에서 펼쳐지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