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정보를 소개합니다.

  •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설명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은 27홀 코스가 주변의 절경과 잘 어우러져 매홀마다 독특한 개성이 살아있는 전략적인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원래의 천연지형을 최대한 살려서 설계하여 자연의 숭고함이 가슴으로 느껴지는 파인코스, 워터해저드가 홀별로 적절히 배치된 서구적인 전략형 스타일의 크리크코스, 능선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며 미적, 기술적 조형의 결정체인 밸리코스가 있다.


문의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홈페이지

파인크리크 컨트리클럽 http://www.tyleisure.co.kr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대표전화 031-672-0071
예약문의 031-670-0114

주차시설 : 주차 가능


상세정보

코스안내
* 특징 - 27홀 전 코스가 남북향으로 놓여 있어 태양광선에 의한 장애를 받지 않고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배려되어 있으며, 5개로 구성된 티잉 그라운드를 모두 오픈하여 기량에 맞게 선택하도록 하고 있다. 3개의 커다란 능선을 활용하여 개별적으로 구성된 파인,크리크, 밸리코스로 구분되어 저마다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다.
국내에서 제일 정교하고 빠른 그린은 평균면적 700㎥으로 평균경사 3%이내로 하여 그린공략이 어렵고 재미있게 설계 되었으며, 설계자가 의도한 angle, approachline, hazard의 상관성을 파악하여야 공략이 가능하다.
페어웨이는 국내 토양에 가장 적합한 직립형 중지로 식재 되었으며, 기존 골프장보다 2배 이상의 배수시설로 최적의 라운딩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27홀 중 26개홀이 Tee에서 그린이 보이도록 설계되어 홀공략이 쉬운 것 같으나 넘어야 할 계곡과 호수가 많아 기량이 부족한 골퍼에겐 상당히 어려운 코스가 될 것이다.

이용요금
[18홀 기준]
- 그린피 월별로 따로 공지되므로 홈페이지 참조
- 카트비 90,000원
- 캐디피 150,000원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또는 전화 문의 요망

부대시설
클럽하우스(현관, 프론트, 락카룸, 경기진행실, 대식당, 스타트하우스, 프로샵)
그늘집(파인그늘집, 크리크그늘집, 밸리그늘집)

위치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안성맞춤대로 24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