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힐링야영장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부산항힐링야영장 정보를 소개합니다.

  • 부산항힐링야영장
  • 부산항힐링야영장
  • 부산항힐링야영장
  • 부산항힐링야영장
  • 부산항힐링야영장

설명

바다가 보이는 부산항 힐링 야영장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약 8,925㎡(2,700 평) 부지의 북항의 항구와 바다, 부산항 대교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한 야영장이다. 부산항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볼 수 있고 사이트 크기가 비교적 넓어 가족 단위의 캠핑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부산항 힐링 야영장은 펜스 하나 사이로 어마어마한 대형 크루즈의 모습을 바로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담장 사이로 들뜬 외국 여행자와 텐트를 분주히 설치하는 엄마 아빠와 어린이들, 국적은 알 수 없지만 행복한 표정으로 손 인사를 나누며 행복해질 수 있는 곳이 이곳 부산항 힐링 야영장만의 특징이다.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캠핑의 추억을 안겨 줄 수 있는 곳. 부산항 힐링 야영장은 텐트 바로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어 짐을 옮기는 수고를 덜어준다. 배전함이 있어 릴선만 있으면 전기 사용이 가능하다. 밤에는 시설 내의 가로등 조명이 밝아 안전한 편이다. 농구대와 미니 도서관, 흔들의자, 수영장, 잔디구장이 있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 좋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야영 비품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www.busanpa.com/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51-400-1205

개장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주차요금 : 데크사이트 이용객은 야영장 내 차량 주차 불가하며, 사전에 등록하신 차량 1대 외부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하다.(1대 초과 시 외부주차장 이용, 별도 주차요금 적용)

주차시설 : 주차가능

예약안내 : https://www.busanpa.com/redevelopment/Board.do?mCode=MN0082

쉬는날 : 없음

이용시간 : 14:00~익일12:00


상세정보

이용요금
오토 30,000원
데크 25,000원
※ 인원초과 시 1인당 2,000원 추가
※ 이용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참조 또는 전화 문의 요망

할인정보
사회적 배려계층은 이용료 50% 할인가로(오토 1박 15,000원, 데크 12,500원) 이용가능하며(중복할인 불가), 현장에서 증빙자료(신분증 등)을 제시하시면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위 첨부파일에서 감면 대상자 여부 확인 요망)

부대시설
전기, 무선인터넷, 온수, 물놀이장, 산책로, 운동장, 마트.편의점

주요시설
소화기:25대

위치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127 (초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