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지도파라다이스캠핑장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욕지도파라다이스캠핑장 정보를 소개합니다.

  • 욕지도파라다이스캠핑장

설명

욕지도는 통영 삼덕항에서 1시간가량 배를 타고 들어가야 만날 수 있는 섬이다. 욕지도의 바다를 한눈에 감상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캠핑장은 폐교를 개조한 곳으로 민박과 야영장이 함께 있는 캠핑장이다. 캠핑장은 잔디와 데크 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사이트 공간이 정해지지 않아 편하고 넉넉하게 텐트를 설치할 수 있다. 마당이 잔디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바다 전망이 보이는 데크 사이트는 바다와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명당이다. 캠핑장에서 2분만 걸어 내려가면 방파제가 있어 바다낚시도 할 수 있다. 매점에는 공용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있어 편리하다. 넓은 샤워장과 화장실은 깨끗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으며 온수도 잘 나온다. 캠핑장을 나와서 150~200m 정도 가면 유동 해수욕장이 나온다. 캠핑장 양쪽이 바다인 셈이다. 유동해수욕장은 백사장이 아닌 몽돌해수욕장으로 파도와 함께 리듬을 타는 몽돌소리의 잠시 귀 기울여 보자. 자연스레 눈이 감기며 빠져들게 된다. 파라다이스 캠핑장은 반려견 동시 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반려견과 함께 바닷가로의 산책은 생각만 해도 좋다.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pero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010-3579-1145

개장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주차시설 : 주차가능

쉬는날 : 없음

이용시간 : ~ 익일12:00


상세정보

이용요금
민박 60,000원~200,000원
캠핑 40,000원~60,000원
※ 이용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참조 또는 전화 문의 요망

대여안내
릴선,화로대,식기

체험프로그램
유동체험마을에서는 좌대낚시, 돌문어잡기, 고동줍기 등의 체험을 할수 있고 프리다이빙을 배울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전기,온수

위치

경상남도 통영시 욕지면 유동길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