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손칼국수 간장게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황금손칼국수 간장게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황금손칼국수 간장게장

황금손칼국수 간장게장

0m    2     2023-10-0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277

황금 손칼국수 간장게장은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음식점으로, 칼국수와 간장게장을 판매한다. 대표 메뉴는 간장게장이 있는 게장정식 꽃게삼형제와 황금 손칼국수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을 메인으로 한 정식들과 단품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직접 공수해온 신선한 해산물로 조리해 싱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야외와 실내공간이 있어 원하는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천하수산

천하수산

10.0 Km    2     2022-09-26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14

천하수산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에 있는 한식당이다. 쭈꾸미철판구이, 낙지샤브샤브, 왕새우소금구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주력 메뉴는 왕새우소금구이이다. 매장 앞에서 왕새우를 기르며,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신선하다. 또한, 왕새우 칼국수도 별미다. 새우, 바지락, 조개, 양파, 파 등 10여 가지 재료를 넣고 푹 고아낸 육수는 담백하고 시원하다. 매장 내부는 넓고 쾌적하다. 야외 테이블이 있다. 매장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쌍계사(안산)

1.0 Km    24914     2023-07-2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171

쌍계사는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의 북쪽 면에 위치하고 있다. 쌍계사 주위에는 별다른 시설이 존재하지 않고 오로지 쌍계사 혼자만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한적한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쌍계사는 경기도 안산시 대부 북동 105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한불교조계종 소속의 사찰이다. 원래는 옹진군 소속이었으나 1994년 행정구역 통폐합으로 인해 현재 안산시에 포함되어 있다. 쌍계사가 위치하고 있는 대부도는 서해안에서 매우 커다란 섬의 하나였으나, 시화방조제 완성과 더불어 차량을 통해 육지로 오갈 수 있게 되었다. 시화방조제를 통해 대부도를 진입하다 보면 왼편에는 넓게 펼쳐진 시화호가 펼쳐져 있고 오른 편에는 끝없는 바다의 수평선을 볼 수 있어 마치 바다 위를 떠다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방조제는 약 6km 정도 이어져 있어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방조제 주위에는 수많은 낚시인들이 찾아와 바다낚시를 즐기고 있다. 방조제를 지나 대부도에 들어서면 양쪽으로 해산물과 바지락칼국수를 전문으로 하는 많은 음식점들이 늘어서 있어 이곳에서 바다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쌍계사는 대부도의 낮은 산인 대금산(大金山)을 주산으로 하고 있다. 사찰은 산세에 적합하게 배치해 동향을 하고 있다. 사찰의 창건은 명확하지 않으나 16세기경 사찰의 창건이 이루어진 것으로 판단되며, 이후 여러 차례 중창과 중수가 거듭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사내 오른편 구석에는 기이한 형태의 바위가 있고 이곳에 약수가 끊임없이 솟아나고 있다. 이 약수물을 쌍계사의 창건설화와도 관련이 깊다. 취헐(翠歇) 대사가 이곳을 지나다가 산마루 중턱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깜박 잠이 들었다고 한다. 이때 5마리의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을 꾸게 되었고, 깨어나 그 자리를 파보니 용바위 밑에서 맑은 물이 솟아 나왔다고 한다. 스님은 이것이 부처님의 가르침이라 여기고 이곳에 암자를 창건했으며, 물이 맑다는 의미로 암자의 이름을 정수암(淨水庵)이라 했다고 한다. 이 정수암이 쌍계사의 전신이다. 이 약수물을 철분 및 탄산수가 많아 위장병 및 피부병 등 각종 질병에 특효가 있다고 하여 많은 이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한다.

대부도캠핑시티

대부도캠핑시티

10.0 Km    1     2023-11-10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대부도캠핑시티는 천연 잔디로 구성된 4만 평의 오토캠핑장이다. 서해 낙조가 바라보이는 탄도항 옆에 있어 아름다운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가족 휴양지로, 천연 잔디 오토캠핑장, 카라반 오토캠핑카, 냉난방시설과 야외테라스를 갖춘 감성 가득 스테이존, 편백과 어우러진 산소 가득한 힐링존 등 다양한 캠핑과 글램핑 시설을 갖추고 있다. 1,000여 평의 천연 잔디로 이루어진 야외공연장은 캠핑장의 아이들을 위한 야외영화관으로 이용되며, 아이들을 위한 자연 속의 놀이터와 모래 놀이터, 트램펄린, 에어바운스, 실내키즈카페 등 아이들이 하루 종일 놀아도 지루하지 않게 해준다. 또한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야외 워터파크형 수영장을 오픈하여 캠핑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대부도 캠핑시티와 제휴된 대부도 펜션시티는 단지 안에 넓은 운동장, 풋살장, 족구장, 탁구장 등이 구비되어 있고 세미나실과 해솔길 해변 산책로도 근처에 있어 기업 워크숍이나 각종 수련회 및 엠티 등 단체모임을 즐기기에 좋다.

코세드

코세드

10.1 Km    0     2024-01-19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서로418번길 47

서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오션뷰 카페이다. 펜션(보헤나 풀빌라)에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철이면 연인이나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카페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갯벌체험도 할 수 있다. 건물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 머무는 곳마다 포토존이고 루프탑도 운영 중인데 루프탑에서 내려다보는 낙조가 일품이다. 다양한 빵과 케이크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로 바다가 보이는 창가는 항상 인기가 많지만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헛걸음할 걱정이 없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영흥도농어바위캠핑장

영흥도농어바위캠핑장

10.1 Km    0     2023-09-21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서로 420-19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농어 바위 캠핑장은 바다 향기 물씬 풍기는 오션뷰 캠핑장이다. 전 사이트가 파쇄석이고 사이트는 넓은 편이다. 캠핑장과 바다가 연결되어 있어 바다 물 빠지는 시간에 맞춰 나가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 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다.

바르바커피 타워 360

1.0 Km    0     2024-05-20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대부도 바르바커피 타워360은 360도 회전하는 카페에서 바다와 산의 조망을 느끼며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타워가 한 바퀴 도는 시간은 한 시간 정도 소요되고 같은 자리에서 한 바퀴 도는 동안 바뀌는 전경을 보며 차를 마시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카페 옆에는 유리온실의 대형 식물원 카페가 있어 다양한 종류의 식물들을 보며 차를 마실 수 있고, 또 한쪽으로는 커피 박물관이 자리하고 있어 커피에 대한 설명들과 커피 그라인더, 고풍스러운 커피잔 등 오래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카페를 찾아온 손님들에게 지루하지 않은 볼거리를 제공해 준다.

송도스포츠캠핑장

송도스포츠캠핑장

10.2 Km    0     2023-11-01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신항대로892번길 50

인천의 도심지에 바다와 푸른 하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송도국제도시에서 차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여 인근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다. 가족,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곳이다. 캠핑뿐만 아니라 당일 피크닉 이용객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며, 수영장과 운동장 등 주변 여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스포츠파크에서 셔틀버스도 운영 중이다.

인천신항관리부두

10.2 Km    0     2023-12-05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신항대로 707

인천 신항은 무인 자동화 크레인 등 최신 항만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해운 물류 중심기지이다. 인천 신항 관리 부두에는 엄청난 규모의 화물주차장이 펼쳐져 있다. 관리 부두 주변으로 나 있는 인도에는 자전거도로가 같이 있어 항만의 분위기를 느끼며 운동할 수 있다. 신항 부두 주변에 항만시설인 방파제 호안이 있으며 바다 위 다리 도로에서는 바다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이다.

노을&바다 펜션

노을&바다 펜션

10.3 Km    26636     2023-09-05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서로 465-22
0507-1336-6521

영흥도의 가장 꼭대기에 위치한 노을&바다 펜션은 바다와 산, 들녘이 어우러진 농, 어촌의 정취와 특히 일몰의 모습과 장경리 해수욕장의 갯벌체험과 바닷가의 산책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