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의전설 김포장기점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킹의전설 김포장기점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킹의전설 김포장기점

킹의전설 김포장기점

0m    0     2024-02-21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로97번길 10-15

킹의 전설 김포장기점은 장기 사거리 부근 현대홈타운 2단지와 고창 초등학교 사이에 있다. 푸짐한 기본 반찬과 함께 나오는 대게와 킹크랩찜이 유명한 집으로 MBC-TV 생방송 오늘에 소개된 적이 있다. 식당 주변으로 대규모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 편하다. 쫄깃한 랍스터회와 금가루가 뿌려진 랍스터찜이 일품이다. 상차림비는 1인당 3,000원 정도의 기본비용을 지불하고, 킹크랩, 대게, 랍스타는 시가로 먹을 수 있다. 랍스터 정식을 주문하면 밑반찬으로 연어회, 조개, 새우튀김, 소라와 멍게, 산낙지, 샐러드 등 다양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나온다. 대게와 해산물을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단, 안내견은 가능)

알미공원

알미공원

10.0 Km    1     2024-05-02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87-2 얄미공원개방화장실

알미공원은 일산 백석역과 마두역 중간쯤에 있는 근린공원이다. 알미라는 이름은 일산 신도시가 만들어질 때 붙여졌는데, 신도시 개발 이전의 동네 이름을 따왔다. 소공원이라서 한적하게 산책하고 조용히 쉬기 좋다. 곳곳에 벤치가 마련되어 있고 체육 기구가 종류별로 설치되어 있어서 동네 주민들이 걷고 운동하기에도 적합한 공원이다. 공원 중앙쯤에 백석정이라는 정자가 있어서 여러 사람이 앉아 쉴 수 있고, 공연장도 설치되어 있다. 수령이 오래된 나무들이 잘 관리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을 나들이를 하거나 데이트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개목줄 착용, 배설물 처리를 위한 비닐봉지 등을 구비한 이용객에 한하여 허용)

또오리 파주일산점

또오리 파주일산점

10.0 Km    1     2024-02-06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999-1

경기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한 국내산 토종 오리 전문점이다. 또오리는 하남강동점, 파주일산점, 인천점까지 세 곳이 있다. 오리백숙에는 특허받은 능이버섯이 들어가며, 농림축산식품부 안심식당으로 선정된 곳이다. 오리 하나로 100만 명이 다녀간 집으로, 방송에 소개된 오리요리 맛집이다. 룸, 의자, 좌식 자리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건물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말에 방문해도 불편함이 없다.

원각사(고양)

원각사(고양)

10.0 Km    2     2023-01-19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현중로 61

기도와 포교를 중심으로 대중불교·생활불교를 지향하며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정각 스님이 주지 스님으로 부임하면서 현실 속에서 부처님 가르침을 구현하고자 <불교대학>을 열어 누구나 쉽게 불교 교리와 경전을 공부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다. 아울러 지장회, 거사회, 합창단, 어린이회 등 많은 신행 단체가 형성 운영되고 있다.

고촌 이태리식당

10.0 Km    0     2024-01-04

경기도 김포시 장차로5번길 14

고촌 이태리식당은 김포 고촌에서 유명한 이태리 식당으로,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은 식당이다. 인기 메뉴로는 명란파스타와 바질 새우 크림파스타가 있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부산식당

부산식당

10.0 Km    3     2024-03-2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181번길 42

부산식당은 부산이 아닌 일산동구 밤리단길에 있다. 풍산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 대중교통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부산식당은 정통 부산 비빔 물회를 낸다. 부산식당에서 계발한 특제 물회 양념 소스가 맛의 비결이다. 물회 육수 또한 15여 가지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한다. 매주 일요일은 문을 열지 않고 소스를 만드는 날이다. 물회 메뉴에 메밀면이 함께 제공되어 물회를 먹다가 마지막에 면을 넣어 먹으면 된다. 주변에 가볼만 한 곳은 밤가시공원, 일산밤가시초가, 김대중 대통령 사저 등이 있다.

카오짜이

카오짜이

10.0 Km    0     2024-02-19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71번길 44

카오짜이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있는 태국음식점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3호선 백석역 5번 출구와 가깝다. 태국 카레 달인으로 TV에 출연한 태국인 세프가 직접 요리하는 곳으로 70여 가지의 다양한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건물 앞에는 색색의 풍등을 걸어 놓았고 넓은 통유리 앞으로 색색의 대기 의자를 준비해 놓았다. 내부는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고 가림막을 대신해 키 높은 화분을 배치했다. 카오짜이 대표 메뉴는 똠양꿍, 똠양빠, 똠카탈래지만 태국식 카레와 쌀국수도 인기다. 주차 공간이 좁아 무료 주차가 가능한 인근 안산공원 이면 도로에 주차하는 것이 좋다. 근처 가볼 만한 곳은 증권 박물관, 마두 공원, 강송 언덕공원,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등이 있다.

녹청자박물관

10.0 Km    34090     2023-09-05

인천광역시 서구 도요지로 54

녹청자박물관은 1970년 사적으로 지정된 <인천서구 경서동 녹청자요지>에서 출토된 녹청자에 대한 학술자료 조사와 연구, 그리고 향토문화를 지켜나가는 문화공간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2002년 녹청자도요지 사료관으로 처음 문을 열었다. 이후 <녹청자도요지 사료관>에서 <녹청자박물관>으로 이름을 바꾸고 2012년 2월 1종 전문박물관으로 정식 등록되면서 인천에서 유일한 도자기 전문박물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녹청자 유물과 전통 도자기 제작과정을 볼 수 있는 역사전시실과 현대도예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획전시실로 구분되어 있다. 야외전시장과 중정에는 200여점의 기증받은 옹기까지 비교 해볼 수 있어 우리 전통도자기에서부터 현대도예작품까지 도자기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호텔 라르 김포

호텔 라르 김포

10.0 Km    1     2024-01-26

경기도 김포시 장차로5번길 5-9

호텔라르는 김포 고촌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있어 전철을 이용한 시내 접근성이 매우 편리한 호텔이다. 라르는 프랑스어의 '예술'이라는 의미의 어원이며, 외관 설계에서 입지, 인테리어까지 예술적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한 국내 최초의 도심형 Family Hotel이다. 2016년 새롭게 개관한 호텔로 품격 높은 여행과 알찬 비즈니스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천과 김포 국제공항, 일산 킨텍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주변 쇼핑센터와 다양한 식당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인천 경서동 녹청자 요지

인천 경서동 녹청자 요지

10.0 Km    20482     2023-05-31

인천광역시 서구 도요지로 54
032-560-4343

1970년 5월 사적으로 지정되어 우리고장에서 최초로 지정된 국가 지정문화재였다. 1984년 12월 9일 이곳에 보호막 82.6㎥를 복원했다. 또 발굴된 기종은 대접, 완접시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자배기, 반구장경병, 항아리가 출토되었다. 유약의 빛깔은 녹갈색과 암록색으로 불투명하고 광택이 없으며, 표면에 반점같은 것이 있으나 이는 유약의 성분, 가마의 특수구조, 소성 온도 등의 영향에서 온 것으로 보고 있다. 요의 경사도는 22도 가량의 단실요인데 이 요지에서 주목되는 것은 완만하게 경사진 요상의 표면에 흙으로 만든 원형의 도지미(개떡)를 배열하고 있는 특수한 양식이다. 이 도지미란 자기를 굽기 전에 그릇들을 하나하나 올려 놓아서 그릇의 굽이 직접 요상에 닿지 않도록 마련한 굽받침을 칭하는 것이다. 이 굽받침의 모양이 마치 말굽 모양으로 앞쪽은 두텁고 뒤쪽은 얇게 빚어서 경사진 요상위에 두터운 쪽을 아래 편으로 놓아서 그릇이 평형으로 놓이도록 되어있다. 그러니까 요상체채를 수평이 되도록 만든 것이 아니라 굽받침으로 해서 그것이 수평으로 조절되도록 되어 있으며 아래 쪽으로 갈수록 굽받침이 높아져 그 위에 놓여진 그릇들이 평형을 이루도록 굽받침으로 조절해 놓는 방법이다. 이와같은 구조양식의 도요지가 일본에서만 두곳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이것을 일본의 독자적인 것으로 자부해 오고 있었는데 인천 경서동 녹청자도요지가 발굴됨으로서 앞으로의 연구에 따라서는 도요기술의 일본 유출경로를 밝히는 귀중한 자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