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갈비김치찌개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불멸의갈비김치찌개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불멸의갈비김치찌개

불멸의갈비김치찌개

0m    3     2022-10-20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613-1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찌개 전문점이다. 인공연육제나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3일 동안 숙성시켜 만들어낸 갈비를 사용한다. 특유의 잡내나 고기 냄새가 나지 않으며, 묵은지와 함께 끓여내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숙성 갈비를 먹을 수 있다. 두부는 특허받은 방법으로 깨끗하게 정제된 천연첨가물 단 하나만 사용하여 만들어낸다. 이렇게 직접 만든 순수한 건강 두부는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 앞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에 편리하다. 근처에 회암사지박물관이 있다.

포옥

포옥

10.1 Km    0     2024-02-02

경기도 포천시 죽엽산로 685-20

카페 포옥은 포천시 소흘읍에 있는 카페이다. BTS RM이 광고 촬영한 곳으로 유명하며, 2022년에 경기도 건축문화상 대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카페는 3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과 3층은 야외석이라 이곳에서 마시겠다고 하면 테이크아웃 잔으로 음료를 제공한다. 2층은 실내로 음료 제조도 이곳에서 하고 테이블석도 있다. 따라서 주문할 때 어디 공간을 이용할지 미리 결정하는 것이 좋다. 1층은 뻥 뚫린 공간에 앞에는 실개천이 흐르고 있어 야외인 듯 야외가 아닌 듯한 자리이다. 2층은 실내로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다. 여름에는 시원한, 겨울에는 따뜻한 공간이다. 2층에는 큰 스크린이 있어 동화가 상영된다. 3층은 루프탑 공간으로 노키즈 존이다. 커피 원두는 3가지 중에 고를 수 있고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를 판매한다.

고모리 남도한상

고모리 남도한상

10.1 Km    0     2024-05-07

경기도 포천시 죽엽산로 685-4

고모리 남도한상은 포천시 소흘읍에 있는 전라도 정통 남도 한정식집이다. 남도의 손맛으로 정성껏 차려 내는 한정식 밥상이다. 30여 가지의 남도 맛 반찬과 나물, 영광굴비가 곁들여져 풍성하게 차려지는 남도한상 한정식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별미요리인 보리굴비, 꼬막회무침, 암꽃게간장게장, 모둠생선구이, 홍어삼합, 장대찜과 같은 요리가 있는 한정식 메뉴도 있다. 메뉴는 여러 가지로 하고 있지만 매일 제일 물이 좋은 것을 선정해서 오늘의 메뉴로 추천한다. 밥도 돌솥으로 지은 후 좌석 옆에서 바로 퍼준다. 내부는 한정식집이지만, 모두 입식 좌석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다. 입구 양쪽으로 야외 좌석도 있다.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파인힐빌리지캠핑장

파인힐빌리지캠핑장

10.1 Km    0     2023-11-02

경기도 동두천시 안흥로 65-42

파인힐빌리지 캠핑장은 마차산을 마주하고 있는 소요산 기슭에 위치한 66,115㎡ (2만여 평)의 수목원과 공원에 펜션과 야영장, 커피숍이 함께 있는 복합 캠핑장이다. 파인힐빌리지는 마치 수목원을 옮겨 놓은 듯, 웅장하고 멋진 나무들과 크고 작은 자연석들이 병풍처럼 펼쳐져 있는 캠핑장이다. 파인힐빌리지 캠핑장은 넓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 더 유명하다. 정원이 있는 고풍스러운 외관의 카페 모습부터 실내의 고급스러운 소품들까지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의 커피숍이다. 2층 커피숍 베란다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장관이다. 캠핑장은 커피숍보다 더 높은 곳에 있다. 그만큼 캠핑장에서 주변 경관을 바라보는 것 자체가 힐링이다. 파쇄석 사이트로 꾸민 캠핑장은 사이트 공간이 여유로워 편하게 텐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쾌적하게 캠핑을 할 수 있다. 미니 풋살장과 배드민턴장이 있어 레저 활동도 가능하다. 파인힐빌리지는 캠핑장 외에 허브로만 가꾸어진 치유공간 파인 허브가든과 과수원, 건식황토찜질방 방갈로가 있으며, 가든웨딩과 스몰웨딩도 할 수 있다.

송산배수지체육시설

송산배수지체육시설

10.2 Km    1     2023-01-31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로214번길 51

송산배수지를 확장하고 배수지 상부의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시민들이 이용가능한 체육시설을 만들었다. 체육시설은 실내테니스장 4면, 실외테니스장 2면, 풋살장 1면이 조성되어 있다. 이곳은 마을과 인접한 산책로로 이어져있고 송풍길과도 연결이 되어 일반 주민들이 방문하여 주변경치를 즐기며 쉴수 있는 정자와 생활운동시설도 마련되어 산책하기에 좋다.

파인힐커피하우스

파인힐커피하우스

10.2 Km    0     2024-01-18

경기도 동두천시 안흥로 65-34

동두천역 부근에 있는 맛있는 커피와 케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원이 아름다운 카페이다. 지대가 높은 곳에 있어 동두천 시내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이 멋진 곳이다. 파인힐빌리지는 카페뿐만 아니라 캠핑, 펜션, 스포츠, 웨딩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카페 주차장에서 카페로 가는 오솔길은 숲으로 조성되어 있어 자연으로 들어가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야외 정원에는 그림이 전시되어 있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 자연 속에서 고즈넉한 풍경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 개목줄 착용, 배설물 처리를 위한 비닐봉지 등을 구비한 이용객에 한하여 허용)

낙양물사랑공원

낙양물사랑공원

10.2 Km    0     2023-02-28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 205

낙양물사랑 공공하수처리시설은 민락2 지구에서 발생하는 하수를 완벽한 처리공정을 통해 깨끗한 물로 재생시켜 방류하여 수질 및 환경개선에 기여하고 있으며, 하수처리시설은 지하화 하고 상부는 공원화해 주민친화 공간 (물놀이시설, 어린이놀이 시설 등)으로 이용되고 있다.
*출처 : 의정부시청 홈페이지

곤제근린공원

곤제근린공원

10.2 Km    2     2023-09-14

경기도 의정부시 낙양동

의정부시 낙양동에 위치한 다목적 공원이다. ‘곤제’라는 말은 형과 아우라는 의미로 500여년 전, 조씨 형제가 들어와 살게되면서 ‘곤제마을’이라는 지명이 붙여졌는데 곤제근린공원의 이름은 여기서 유래되었다. 곤제근린공원은 축구장과 놀이터, 체력단련장, 편의시설 등이 잘 조성되어 있어 인근 주민들이 산책이나 여가활동을 위해 즐겨 찾는 곳이다. 특히 잘 가꿔진 인조잔디 축구장은 경기에 열중하는 축구동호회 선수들로 활기가 넘쳐나고, 공원 내 잘 식재된 아름드리 은행나무가 선사하는 가을단풍은 동네 숨은 명소로 꼽힌다. 또 민락천과 부용천의 합류지점에 위치해 경관이 아름다운 천변산책로와 자전거 전용도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데, 봄날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의정부경전철 곤제역에서 약 472m 떨어진 곳으로 차량 1분, 도보 8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인접한 낙양물사랑공원, 정문부장군묘를 함께 둘러볼만하고, 인근에 도봉산과 수락산, 장흥관광지 등이 있다.

무네미낚시터

무네미낚시터

10.2 Km    1     2023-10-18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유교로88번길 43

한적한 곳에서 조용히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길가에서 벗어난 곳에 있어 자칫 낚시터가 있는지도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을 정도이다. 붕어 전용 낚시터이며 붕어를 자주 풀어 주어 수월하게 붕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규모는 10,000㎡(3천 평) 정도로 아담한 크기이다. 모든 포인트가 차량 진입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왕산사(포천)

왕산사(포천)

10.2 Km    19478     2023-10-26

경기도 포천시 호병골길 193

포천의 진산으로 불리우는 왕방산에는 천년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왕산사가 자리하고 있다. 일찍이 도선국사가 절을 창건하고 이곳에 머물러 있을 때, 국왕이 친히 멀리까지 행차하여 친견하고 돌아갔다고 하며, 세월이 흘러 조선시대에도 왕위에서 물러난 태조가 한양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왕자들의 골육상쟁 소식을 듣고 마음을 달래기 위해 왕산사에 며칠 동안 머무르기도 했다고 전해진다.왕산사는 877년(헌강왕 3년)에 도선국사가 창건하였다고 전하고 있으나 확실하지는 않으며, 조선 시대에 들어 1572년 승려 청암과 백운이 재건하였고, 1627년 승려 청산과 무영이 중창하여 왕산사라고 하였다. 이후 사찰의 명맥이 끊겼지만 1947년에 승려 청매가 재건하여 보덕사라 하였다가 2003년에 가람을 정비하던 중 나온 왕산사라는 기와 명문을 근거로 왕산사로 개칭하여 현재에 이른다. 1988년 10월 25일 대한불교 조계종의 전통 사찰로 등록되었고, 이후 2002년에 삼성각을 개축하였고 2009년에 지장전을 고쳐 지어 현재의 모습을 갖추었다. 사찰의 경내에는 대웅전을 중심으로 지장전, 미륵전, 삼성각, 요사채 등이 있으며, 매달 초하루에 정기 법회를 열어 승려와 신도가 함께 기도한다. 이외에도 신중 기도·백중 기도·천일기도·참회 법회·방생 법회·효행 잔치·성지 순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찰 주변으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걷기 좋으며 특히 철쭉이 피는 시기에는 연못에 핀 연꽃과 함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