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들밥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들밥

들밥

0m    1     2022-10-04

경기도 광주시 양벌로 131-20

들밥은 경기도 광주 오포읍 양벌리에 있는 한정식집이다. 노란색 2층 건물로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꽃 화분으로 되어 있는 입구를 지나 매장으로 들어가면 깔끔한 내부에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이 있어 각종 모임을 할 수 있다. 이 식당은 다양한 나물과 청국장, 쌀밥과 보리밥이 함께 나오는 들밥 단일메뉴에 제육볶음이나 고등어구이를 추가로 맛볼 수 있다. 국내산 쌀과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이곳은 전 메뉴 2인분 이상으로 포장할 수 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는 15:00~17:00까지 브레이크타임이다.

태현공원

태현공원

10.0 Km    1     2023-01-0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동

경기도 성남시 분당동에 있는 공원이다. 여러 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시설이다. 입구에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소규모 공연이 가능한 광장이 있고, 광장 좌우로는 물놀이장을 비롯하여 게이트볼장, 농구장, 족구장, 물놀이장 등 다양한 체육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름철에는 바닥 분수를 가동한다. 공원 주변으로는 울창한 숲길을 따라 조용한 산책로가 있다. 물놀이장은 매년 여름에만 운영한다. 수심이 30~40cm 정도로 깊지 않아 어린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시설이다. 6월에서 8월 사이에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정확한 운영 일정은 성남시 공원과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가능 (목줄, 배변봉투 지참)

설맥바베큐

설맥바베큐

10.0 Km    0     2024-04-18

경기도 광주시 회안대로1583번길 41

설맥바베큐는 서울에서 남한산성 가는 방면 엄미리에 있는 바비큐장이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주변 길가에 주차해야 한다. 캠핑장 느낌으로 야외에 글램핑장, 텐트 등 다양한 좌석이 있다. 예약은 필수이며,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다. 설맥바베큐는 참나무 장작으로 초벌구이한 바비큐를 판매하고 있다. 기본 세팅 후 반찬, 주류, 음료는 셀프로 이용해야 하며 외부 음식 반입은 금지되어 있다. 메인 건물 1층에 다양한 반찬과 양념장 그리고 식기류들이 준비된 셀프바가 있고 2층에는 설맥 카페&호프와 야외수영장이 있으며 수영장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식당은 성인 1인 기준 1인분 주문이며, 식사 이용 시간은 3시간이다.

더커피빌리지

더커피빌리지

10.0 Km    0     2023-09-14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오산로 45-49

더커피빌리지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에 있는 프리미엄 대형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이다.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를 비롯한 브런치, 스테이크 등 다양한 유기농 식사 메뉴도 있다. 이곳에선 이스트를 쓰지 않고 유기농 재료로 만든 천연 발효종 빵과 국내 유기농 인증을 통과한 커피만 엄선해 판매한다. 예쁜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2층엔 넓은 통창 뷰의 근사한 자리들이 즐비하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고 1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각종 부대행사 및 클래식 공연, 그랜드 피아노를 이용한 발표회, 세미나, 스몰웨딩 등의 목적으로 대관도 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월페이퍼

10.0 Km    0     2024-02-1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101

월페이퍼는 아름다운 꽃과 서현저수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레스토랑이다.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도 즐길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이탈리안 음식 및 각종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다. 2층에는 4인부터 8인까지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배치되어 있고, 가족 및 지인들과의 모임을 위한 단체석도 갖추고 있다. 매장 1층에는 반려동물과 동반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따로 구분되어 있다. 단, 대형견은 입장이 불가능하다.

둔촌이집묘역

둔촌이집묘역

10.1 Km    21725     2023-12-14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320

둔촌 이집 묘역은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에 있는 고려 후기의 문신 이집의 묘역으로, 부인 정화택주 영주 황 씨와의 원형 합장묘이다. 이집은 고려 후기 문신으로, 충목왕 때 과거에 급제하여 해박한 지식과 고상한 지절로 이름이 높았다. 1368년 신돈의 비행을 비판한 후 화가 미칠 것을 예견해 아버지를 업고 도망하여 영천에서 은거하였다. 이후 신돈이 역모로 주살된 후 수양산 아래 현화리에 돌아왔다. 이어 판전교시사에 임명되었으나 곧 사직하고 독서와 농경으로 세월을 보냈다. 용미와 활개를 갖춘 봉분의 높이는 1.8m이고 지름은 6.6m이다. 석물로는 봉분 중앙에 혼유석, 상돌, 사각 향로석, 장명등이 있고, 상돌 좌우에 망주석, 문인석 한 쌍 외에 차양석 네 개와 2단의 계체석 및 봉분 좌우측에 신구 묘표가 각 1기씩 서향하고 있다. 이중 봉분 중앙에 위치하는 장명등은 화창공과 사모 지붕에 연봉 장식이 있다.

맹산반딧불이자연학교

10.1 Km    23642     2023-12-0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237

맹산반딧불이자연학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체험을 통해 생태적 감수성을 일깨우고 지역 환경의 소중함과 건전한 가족공동체 형성을 기반으로 생활, 문화공동체를 통한 바람직한 사회를 모색하고 지역 공동체를 확립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수심이 얕은 연못에서 다양한 물속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습지, 건강한 생태계 회복을 위해 조성된 반딧불이 보전 복원지역, 자연소재를 이용한 다양한 환경교육을 통해 자연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학습장, 등산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994년 초기에는 일회성으로 자연학교를 운영하였고 이후 환경운동의 새로운 대안으로써 그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면서 1998년 맹산반딧불이자연학교를 개설하였다. 가족단위 계절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야생화 만나기, 자연과 대화하기, 봄꽃 만나기, 벼 관찰, 낙엽으로 그림 그리기, 논 썰매 타기, 새 모이주기 등 사계절 내내 자연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이 밖에도 인접한 영장산과 더불어 반딧불이의 주요 서식처이기 때문에, 7월과 8월에 일대에서 [반딧불이 축제]가 개최되고 있다.

산수화

산수화

10.1 Km    0     2023-11-0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95

산수화는 분당의 한정식 전문점으로 서현 저수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깔끔한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 우아한 실내 인테리어가 한정식을 명품으로 부각하는 느낌이다. 산정식 메뉴는 죽, 열무김치, 샐러드, 잡채, 묵무침, 도토리 해물파전, 단호박 튀김, 새우요리, 삼합, 버섯탕수육이 나오고 솥밥과 된장찌개가 식사로 나온다. 가족모임이나 각종 모임에 적합한 장소로 무엇보다 창밖 경치에 시선을 뺏길 만큼 아름답다. 갤러리와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식사 후 차를 마시며 전시품을 감상할 수 있다. 식사 후 뒤편으로 난 길을 따라 걸으면 서현 저수지 산책이 가능하다. 2층은 단체 모임도 가능하다.

n52

n52

10.1 Km    0     2024-01-3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95

서현 저수지가 보이는 갤러리 카페이다.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이며 작품 전시까지 함께 진행되고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264㎡(80여 평)에 수용 가능 인원은 60여 명이고 영상 및 음향시설 완비로 단체 행사를 할 수 있고, 대관할 수도 있다. 대표 메뉴인 잠봉뵈르는 돼지 뒷다리로 만드는 햄의 정석인 잠봉과 프랑스 버터, 밀 100% 르방(천연발효종)으로 만든 정통 바게트로 구성된 프렌치 정통 샌드위치이다. 테라스로 나가면 글라스하우스(온실)가 있는데, 4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테라스에 한하여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서현동 먹거리촌

서현동 먹거리촌

10.1 Km    18406     2023-12-0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일대

서현동 새마을 연수원 입구에서 율동공원까지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중앙공원과 율동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가족단위의 휴식공산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주로 음식점과 전원 카페촌으로 이루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