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이모션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파이브이모션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파이브이모션

파이브이모션

0m    0     2023-10-12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282번길 72-95

파이브 이모션 캠핑장은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청평호를 따라 자리 잡은 자연친화적 캠핑장이다. 전 사이트가 리버뷰라는 것이 이곳만의 특징이다. 사이트는 상층부와 하층부로 구성돼 있다. 유일하게 차박이 가능한 A존은 5m x 7m 파쇄석 구조이며, 사이트 간격은 1.5로 설계됐다. 화목난로와 화로대 사용이 쉬운 편이다. D존은 5.5m x 6m의 나무 데크 사이트이며, 사이트 옆에 주차할 수 있는 구조다. 총 4개의 사이트가 있으며, 데크팩 종류는 나사형 데크팩만 사용이 가능하다. K존은 킹 데크 사이트로 8m x 6m의 대형 데크 사이트다. 수영장, 화장실, 샤워장, 편의점 등 부대시설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B존의 경우 상층부에 위치해 강가 바로 앞은 아니지만 넓고 탁 트인 뷰를 감상하기 좋다. 5m x 7m의 파쇄석 구조다. 부대시설로는 개수대와 공용화장실, 남녀 샤워장이 있으며, 개수대에는 전자레인지가 구비돼 있다.

마루펜션

10.0 Km    14828     2023-12-14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소유곡길 30
010-5662-8900

통나무펜션 마루는 양수리(두물머리)를 지나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북한강과 환상의 드라이브코스가 있는 서종면의 산좋고 물맑은 해발 350m 산골마을 명달리에 위치해 있다. 펜션이 있는 명달리는 맑은 계곡물과 주변에 양평의 알프스라 부르는 유명산 중미산 통방산을 병풍처럼 두르고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하고 있어 양평군에서도 생태산촌마을로 지정하여 지나친개발과 환경오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있다. 그곳에 자리잡은 마루펜션은 사계절 변화하는 전원의 멋진 풍경을 어느 객실거실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전망좋은 계곡언덕에 자리잡고 있다. 마루지기가 캐나다산 아름드리 통나무를 손수 다듬어 정성으로 지은 정통수공식 통나무집인 마루는 주변자연풍경과 어우러져 자연과 하나가 되어 마루를 찾는 여러분에게 편안함과 여유로움으로 보답하고자 한다.

빗고개청국장

10.0 Km    13686     2023-06-10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1529
031-582-7631

빗고개청국장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한식 전문점이다.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이곳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좌식 테이블이 전체 60석 정도 마련되어 있다. 돌솥밥과 반찬이 한상 가득 차려져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청국장, 된장, 도토리가루, 게장 등은 별도로 포장 판매를 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 플로레, 카페파리 등이 있다.

이정웅스페이스

이정웅스페이스

10.1 Km    1     2023-01-30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921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북한강 뷰 갤러리 카페다. 카페를 이용하면 별도의 비용 없이 갤러리를 구경할 수 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북한강변 쪽 야외 테라스 자리에서 지는 해와 물을 보면서 힐링하는 장소이다. 한쪽에는 이젤에 스케치 북이 있어 누구나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카페 메뉴는 커피류, Non 커피류, TEA류, Gerato, cake 등이 있다. 카페 인접한 391번 국도는 봄이면 벚꽃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곳이다.

성희네집

성희네집

1.0 Km    0     2024-02-05

경기도 가평군 고재길 86-297 성희네식당

성희네집은 청평에 있는 더덕구이와 숯불닭갈비를 전문 맛집이다. 숨은 맛집이었지만 요즘은 유명해져 대기가 길어졌다. 정원을 가정집처럼 예쁘게 꾸몄다. 식당이 넓은 편은 아니어서 주말에는 항상 대기가 많다. 막국수나 된장찌개는 사이드 메뉴가 되어 숯불닭갈비나 더덕구이를 주문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고, 숯불닭갈비는 어린이를 포함해서 인원수에 맞게 주문해야 한다. 이 집의 특별함은 숯불에 구워 먹는 닭갈비에 있다. 숯불닭갈비는 소금, 고추장, 간장 맛 중에 선택하면 된다. 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하다. 참고로, 실내에는 유아차를 가지고 들어갈 수 없다. 주차장은 널찍해서 주차하기에 불편이 없다.

가평별빛누리글램핑

가평별빛누리글램핑

10.2 Km    0     2023-09-20

경기도 가평군 상면 청군로 253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별빛누리 캠핑장은 서종 IC에서 금방 닿을 수 있다. 캠핑장이 대로변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을뿐더러 바로 앞에 조종천이 흐르고 기암으로 이루어진 바위산과 대형 나무들이 어우러져 멋진 그늘을 만들어주고 있다. 사이트는 강이 보이는 전면동과 나무가 우거진 후면동으로 나누어져 있다. 데크 사이즈는 3m×7m, 3m×5m로, 나무 데크가 전실을 이루고 있어 캠핑음식 조리에도 안성맞춤이다. 내부에는 전기, 와이파이, 냉장고 TV 등이 갖춰져 있는데, 내부 화장실과 샤워실은 없고, 별도로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가 잘 갖춰져 있다. 또한 관리동에는 대형 연회장이 마련돼 있어, 소규모 직장 세미나 등 단체 이용객들에게 대여 가능하고, 대형 매점에선 캠핑에 필요한 용품들을 불편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명달리산촌생태마을

명달리산촌생태마을

10.2 Km    0     2023-12-05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명달리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명달리 산촌마을은 통방산, 중미산, 유명산 줄기에 있다. 아름다운 잣나무계곡과 폐교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산촌이다. 아토피 질환에 효과가 있는 피톤치드를 다량 발산하는 잣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아토피 치료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때문에 아토피 치료센터로 사용이 되기도 했다. 건물 내부에는 황토와 편백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아토피 체험관과 교육관, 치유실 등이 있으며 유기농 식단이 제공되는 식당이 마련되어 있다. 명달분교 터에 들어선 숲속 학교에는 한 번에 40여 명의 어린이들이 자연과 숲을 체험하는 숲속 체험학교가 운영되며 황토 민박 시설은 체험 관광객들의 숙박시설로 이용된다.

색현터널

색현터널

10.2 Km    1     2023-11-03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색현터널은 빛고개굴이라고도 한다. 경춘선 철길을 북한강 자전거길(국토종주 자전거길)로 탈바꿈 시켰는데 색현터널은 그 중간쯤에 위치해 있고 길이는 423m이다. 터널 앞뒤로 커브길이 있고 양옆에 축대가 있으며 이곳에 이끼들이 자라고 있어 가평 이끼 터널이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터널 안쪽은 오래된 흔적이 남아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동그란 터널 입구가 매력적이어서 요즘 가평의 사진 명소로도 알려져 있다. 자전거를 타고 달려봐도 좋고 천천히 걸어보는 것도 좋다. 자전거도로이니 사진을 찍을 때 자전거를 주의해야 한다. 근처에 플로레(FLORE)라는 카페가 있는데 이곳에 주차하고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색현터널은 경기 둘레길 가평 21코스의 중간이기도 하다. 그만큼 주변이 평화롭고 고즈넉한 곳이니 편안히 둘러보기 좋다.

아마란스리조트

아마란스리조트

10.2 Km    1     2024-01-18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883

맑은 북한강이 흐르고 아름다운 산이 있는 수상레저의 메카 가평에 위치한 아마란스 리조트는 재미있는 수상레저와 아늑하고 깔끔한 펜션이 있는 곳이고 펜션 근처에는 캠핑할 수 있는 곳도 있다. 펜션과 연계하여 수상스키, 웨이크 보드 등의 강습을 즐겁게 배울 수 있고 각종 놀이 기구도 신나게 탈 수 있다. 수상스포츠는 초보 강습을 주눅들 지 않게 차분하면서도 친절하게 해줘서 두려움 없이 도전할 수 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물놀이나 수상스포츠 활동 후 쉬면서 여유 있게 주변 풍경도 감상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펜션에서의 리버뷰는 감탄할 만하며 바비큐나 음식을 조리하는 공간이 비교적 넓어 친구들이나 단체로 와서 숙박과 물놀이를 함께 해결할 수 있다. 선착장 2층에는 썬 베드가 있어서 태닝하기에도 좋다.

명달리계곡

명달리계곡

10.2 Km    5     2023-06-23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약수터길 23-5

명달리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에 자리 잡은 두메산골마을의 지명이다. 이 마을은 경기도의 오지로 꼽힐 정도로 개발의 발길이 닿지 않은 곳이다. 현재도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을 만큼의 사람들만 이곳을 지키고 있다. 삼태봉 기슭의 명달리 계곡이 때 묻지 않은 태고의 자연생태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유다. 사람들의 발길이 많지 않았던 이유로 이 계곡에는 각양각색의 야생화가 아직도 풍부하게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