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나라 사랑이 펜션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향기나라 사랑이 펜션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향기나라 사랑이 펜션

향기나라 사랑이 펜션

0m    18412     2023-09-15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사내면 화악산로 938-14
010-3834-3476

하얀 건물과 잘 정돈된 야외 정원이 깔끔한 유럽식 펜션으로, 삼일계곡으로 가는 길 옆 곡운구곡 8곡의 절경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허브농장을 겸하고 있어 허브향이 온 펜션을 감싸며 기분을 좋아지게 만드는 곳이다. 야외엔 여러 개의 테이블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으며 바비큐 시설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은 취사시설과 목욕시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조무락계곡

조무락계곡

10.1 Km    46502     2023-10-27

경기도 가평군 북면 조무락골길

조무락계곡은 석룡산(1,120m) 자락을 흐르는 가평천의 최상류에 있는 험난한 계곡으로 6㎞에 걸쳐 폭포와 담(潭)·소(沼)가 이어진다. 산수가 빼어나 새가 춤추며 즐겼다 하여 조무락이라는 이름이 생겼다고도 하고 산새들이 재잘(조무락) 거려 붙여진 이름이라고도 한다. 넓은 물줄기가 좁아지며 폭포수가 돌아흐르는 골뱅이소와 중방소, 가래나무소, 칡소 등이 이어지는데, 복호등 폭포에 이르러 물줄기가 바위에 부딪쳐 부챗살처럼 퍼지는 모습이 아름다움의 절정을 느끼게 한다. 소마다 암석과 수목에 둘러싸여 있으며 바위 틈새에서는 한여름에도 한기를 느끼게 하는 찬바람이 나온다. 가평 물놀이하기 좋은 계곡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름이면 많은 피서객들이 머무는 곳이다. 삼팔교 바로 아래에 계곡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다. 물이 많이 흐르고 물속이 훤히 보일 정도로 맑으며 수심이 조금씩 달라, 깊은 곳은 3~4m 정도 되어 어른들도 물놀이하기 좋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자연을 느끼며 조용히 산책을 즐겨도 좋다. 계곡 아래로는 나무그늘이 많아 시원하며 크고 작은 폭포물을 맞으며 상쾌함도 느낄 수 있다. 계곡 앞에서는 구명조끼를 무료 대여하고 있고 안전한 물놀이에 신경 써야 한다. 단지 주차장이 없어 길가에 적당히 주차해야 하는 것은 단점일 듯하다.

새 봄의 시작은 물 맑고 산 높은 화천에서! [웰촌]

10.1 Km    7216     2023-08-10

화천목재문화체험장은 우수한 화천의 목재를 활용해 나만의 생활가구나 목제품을 만들 수 있는 목공예 체험장이다. 아이들에겐 신나는 나무놀이터, 어른들에겐 목공예에 더욱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전문 공방으로써 손색이 없다.

화천 목재문화체험장

화천 목재문화체험장

10.1 Km    1688     2023-07-03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하남면 영서로 5289-11

화천목재문화체험장은 우수한 화천의 목재를 활용해 나만의 생활가구나 목제품을 만들 수 있는 목공예 체험장이다. 아이들에겐 신나는 나무놀이터, 어른들에겐 목공예에 더욱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전문 공방으로써 손색이 없다. 동그란 건물외관은 켜켜이 쌓은 나무 마감재로 따스한 느낌을 전해준다. 1층에는 목공예를 할 수 있는 DIY 체험장이 운영되고 있다. 아이들 가구, 책꽂이, 독서대, 나무스피커, 수제나무도마 등 원하는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현지사

10.3 Km    1     2023-07-03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사북면 영서로 4892-23

현지사는 춘천시 사북면에 위치한 사찰이다.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화천 연꽃 단지가 가까이 있어 춘천 여행 시에 함께 둘러보기 좋다. 불국사와는 다른 형태의 석가탑과 다보탑이 있고, 11만 개의 진분홍 연등이 절을 뒤덮어 장관을 이루고 있어 이색적인 볼거리를 자랑한다. 종교와는 별개로 사찰 내부를 산책하며 경건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청운쉼터

청운쉼터

10.4 Km    0     2024-01-30

경기도 포천시 포화로 328

청운 쉼터는 포천시 이동면 백운계곡 위쪽에 있는 디저트 카페이다. 계곡 인근에 위치한 카페로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반려견과 동반할 수 있다. 튜브를 대여할 수 있고, 샤워실이 있어 물놀이 후 씻을 수도 있다. 주말과 공휴일만 영업하고 있으며, 커피와 음료 및 베이커리류를 판매하고 있다. 여름에는 해물파전과 도토리묵무침 등 계절을 즐길 수 있는 특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신포낚시터

10.4 Km    1     2023-07-01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사북면 지촌길 40

신포낚시터는 춘천호에서 가장 넓은 붕어 낚시터로 연안 대낚시보다 좌대낚시 조황이 월등히 뛰어나다. 춘천 시내를 거쳐 화천쪽으로 가는길에 춘천댐을 지나 조금 더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는 낚시장이다. 춘천권 낚시터를 통틀어 터가 가장 세다는 곳이다. 춘천댐에서 화천 방면 12km 지점에 있는 사북면 소재지에 이르면 도로 오른편으로 울긋불긋한 수상좌대의 모습이 멀리 보이고 소재지를 거의 지나가면 낚시터 입간판이 나타난다. 간판이 나오고 200m정도 더 들어가면 관리실이 있다. 완만한 경사를 보이는 바닥으로 이루어진 오름 수위에서 수초대를 찾아든 붕어들의 무더기 입질을 노려볼 수 있는 곳이다. (출처 : 강원도청)

원평 팜스테이

10.4 Km    20279     2023-11-23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사북면 말고개길 82-35

원평팜스테이는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원평리에 있는 농가 마을로 마을 앞에는 북한강이 흐르고, 뒤로는 화악산이 아늑하게 감싸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이곳은 2002년 농협이 주관하는 팜스테이마을에 선정되며 20여 농가가 마을 공동체 사업을 시작했으며, 지금은 16개의 농가를 중심으로 농촌 체험행사와 숙박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체험행사로는 짚공예, 떡메치기, 유기농 된장 담그기, 검은콩두부 만들기, 코스모스 산책로 견학, 야생화 체험 등의 테마별 체험과 낚시와 겨울 썰매장, 빙어 낚시 등의 계절별 체험을 할 수 있어 어느 계절에 방문해도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패키지 형식의 당일 체험과 1박 2일 체험도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 감자, 고구마, 김치, 막장 등의 지역 농산물을 구매할 수도 있다. 체험신청과 숙박 예약은 모두 원평 팜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이 이루어지며 체험 별로 운영 시기와 모집 인원, 비용이 다르므로 참고하도록 한다.

광덕산(화천)

광덕산(화천)

10.4 Km    29859     2023-07-03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 사내면

강원 화천군과 철원군, 경기 포천군의 군계(郡界)를 이루는 산으로 높이는 1,046m이며 복주산(伏主山)·석룡산(石龍山)·가리산(加里山) 등과 함께 태백산맥에서 갈라지는 광주산맥의 일부를 구성하며, 산용(山容)이 웅장하다. 북한강 수계와 한탄강 수계의 분수계에 위치하여 양 하천의 지류들이 발원한다. 광덕산은 주로 규암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가을이면 단풍, 겨울이면 설경이 아름답다. 상해봉은 정상을 이룬 바위지대가 마치 망망대해에 떠 있는 암초와 같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대체적으로 능선이 암벽으로 이어져 스릴을 주며 광덕재에서의 광덕산 그리고 백운산에 이르는 능선에는 억새밭이 펼쳐져 있다. 광덕산은 산 높이가 1,000m가 넘지만, 해발 620m 되는 광덕동에서 산행을 시작하므로 쉽게 오를 수 있다. 정상까지 2시간이면 오를 수 있고, 정상은 광장처럼 넓고 사방이 탁 트여 조망이 좋다. 하산은 올라온 길로 되돌아 내려가거나 상해봉을 거쳐 하산할 수 있다.

백운힐링 캠핑장

백운힐링 캠핑장

10.5 Km    0     2023-10-16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포화로 318

백운힐링캠핑장은 포천 백운계곡 최상류 청정지역에 위치한 캠핑장이다. 계곡을 따라 나란히 설치된 방부목 데크 사이트들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차지할 수 없는 인기 사이트이다. 계곡물이 시원하고 물고기 잡기와 다슬기 채취 체험을 할 수 있다. 수령이 오래된 나무가 곳곳에서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는 피서철 명당이다. 펜션을 겸했기 때문에 캠핑이면 캠핑, 숙박이면 숙박 모든 걸 해결할 수 있고 공용 샤워실, 개수대, 화장실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펜션 앞마당에는 멋들어진 소나무 군락이 뻗어있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든다. 펜션 앞마당도 넓어 주차하기 편리하다. 주변에 이동갈비와 오리, 닭백숙을 하는 음식점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