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카CC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코스카CC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코스카CC

코스카CC

0m    0     2023-10-27

충청북도 음성군 음성읍 동음로 318

코스카CC는 충북 음성군 음성읍 동음리에 있다. 이곳은 대중제 골프장으로 27홀을 갖추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클럽하우스, 프런트, 락커 룸, 사우나, 대식당, 그늘집, 프로숍 등이 있다. 골프장은 음성 IC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

미타사(음성)

미타사(음성)

10.0 Km    23391     2023-12-10

충청북도 음성군 소이면 소이로61번길 164

미타사는 고려 전기에 창건된 대한불교조계종단의 법주사 말사이다. 1965년에 8칸 규모로 목조 와가 형태의 불당을 세웠고, 이후 확장하여 정면 3칸, 측면 3칸의 다포식 겹처마 팔작지붕 형태의 극락전을 건립하였다. 또한 그 서쪽에는 정면 3칸, 측면 1칸의 겹처마 맞배지붕 형태의 삼성각을 세웠다. 1980년에는 극락전 앞 서쪽에 정면 7칸, 측면 2칸 반의 주심포식 겹처마 팔작지붕 형태의 선실을 건립하였고, 극락전 앞으로는 3층 석탑과 요사채를 건립하였다. 1979년 지은 극락전의 안에는 석가여래 좌상과 아미타여래 좌상, 관세음보살 좌상, 대세지보살 좌상 등이 봉안되어 있고, 후불탱화와 신중탱화가 걸려 있다. 삼성각 안에는 고려 말 작품으로 추정되는 높이 90㎝의 석조 아미타여래 좌상 1구가 있고, 약 700m 떨어진 진입로 서쪽의 암벽에는 고려 후기작으로 추정되는 높이 405m의 마애 여래 입상이 보호각 안에 있다.

충주 고불선원 소조여래좌상

충주 고불선원 소조여래좌상

10.0 Km    16411     2023-12-09

충청북도 충주시 신니면 선당길 192

충주 고불선원 소조여래좌상은 충주시 신니면 선당리 고불 선원에 단독으로 모셔져 있는 불상이다. 양손을 일부 보수한 것을 제외하면 보존 상태가 좋은 편이다. 특이하게 얼굴에 철분이 덮였으며, 몸체보다 큰 머리는 각이 있고 살이 찐 편이다. 머리카락은 구멍이 나 있는 정수리로 말려 올라간 모습이다. 미간 사이에 백호라는 부처님의 털을 상징하는 보석을 최근 삽입하였으며 부처의 손가락 부분은 최근에 보수되어 원래의 손 모양을 추정하기 어려우나, 왼손은 왼 무릎 위에 하늘을 향해 있으며 오른손은 오른 무릎을 감싸고 있다. 법의는 통견으로 양어깨를 모두 덮고 있으며 U자형 깃으로 정면을 장식하고 있다. 불상은 고려 시대에 유행한 작은 불상 양식을 따른 것으로 추정된다. 고려 시대 충청도 북부지역에서 유행한 목조불상의 양식과 유사한 머리 부분의 모양, 입가의 엷은 미소, 법의의 주름 표현 양식은 불상의 제작 시기와 제작 장소를 알려준다. 불상의 제작과 관련된 기록과 원래 장식물은 유실되었지만 고려 시대의 유행을 유추할 수 있는 불교 양식과 희귀한 자료만으로도 불상 연구에 미치는 가치가 크다. 전체적으로 단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조그맣고 아담한 선원에 모셔져 있으며 불상 뒤쪽의 탱화가 인상적이다.

증평 에듀팜(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증평 에듀팜(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10.2 Km    0     2024-05-10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46

아름다운 (Belle) 숲 (Foret)이라는 의미의 벨포레 리조트는 우리나라 중앙에 위치하여 전국 어디서든 접근하기 편리하며 드넓은 분지에 위치하여 아기자기한 산과 계곡, 호수를 아우르는 경관이 빼어나고 잘 보전된 맑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천혜의 배산임수(背山臨水)의 터에 자리 잡고 있다. 자연 속에 자리 잡은 18홀 규모의 골프장과 클럽하우스, 국내 최장 거리에서 즐기는 4계절 로드 루지, 천혜의 자연 속에 지어진 리조트 내 40만 제곱미터의 원남 저수지에 조성된 마리나 클럽 등 다양한 레저 휴양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넓은 초지에서 아이들이 미니말을 타고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는 외승 체험과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보더콜리들의 멋진 양몰이 공연이 있는 벨포레 팜이 있다.

블랙스톤벨포레CC

블랙스톤벨포레CC

10.2 Km    0     2024-03-19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46

복합레저단지 벨포레 내에 위치한 벨포레CC는 벨포레리조트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코스에서 골프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숲의 정취와 탁 트인 전망에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운틴뷰 코스와 아름다운 호수를 거닐며 수려한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호수뷰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단조롭거나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가 가능하고, 수려한 경관을 보며 즐길 수 있어 좋다.

블랙스톤벨포레리조트익스트림루지

블랙스톤벨포레리조트익스트림루지

10.2 Km    9     2023-02-21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벨포레길 346

블랙스톤 벨포레 리조트 익스트림 루지는 충북 증평군 도안면에 자리 잡고 있다. 코스 시작점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아름다운 벨포레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경치를 즐기며 주행하는 아웃 코스는 1.5km, 더욱 짜릿하고 속도감 넘치는 인 코스는 1.4km로 이루어져 있다. 자신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체험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남도예담IN벨포레

남도예담IN벨포레

10.3 Km    0     2024-04-12

충청북도 증평군 벨포레길 365 한식당

남도예담IN벨포레는 충청북도 증평군 도안면 연촌리에 있는 한우와 한돈 요리 전문 음식점이다. KBS 2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에 소개된 곳이다. 한옥으로 지어진 외관은 예스러운 멋을 풍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한돈 떡갈비와 한우 떡갈비가 골고루 나오는 반반 떡갈비 정식이다. 이 밖에 한우 떡갈비 정식, 한돈 떡갈비 정식, 황금 보리굴비 정식, 남도 육회비빔밥 등도 판다. 증평 IC에서 가깝고, 인근에 에듀팜특구관광단지, 블랙스톤벨포레 CC가 있다.

옥동연꽃방죽

옥동연꽃방죽

10.3 Km    0     2023-12-07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옥동1길 35

옥동 연꽃 방죽은 진천군 옥동1길에 조성된 방죽으로 사유지이며 연꽃을 보호하며 물고기를 기르는 양어장이다. 마을 입구에 들어서면 이곳의 초록빛이 바람에 흔들이며 초록 바다를 연상하게 한다. 이곳에서는 매년 꽃 피는 7월 말~8월경에 연한 분홍색의 홍련부터 순백색의 백련까지 연꽃 향연을 감상할 수 있다. 연꽃은 순결, 다산, 군자, 청정 등의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연꽃과 연잎, 연뿌리 등은 한의학에서 볼 때 다양한 효능을 가진 다년생 식물이다. 여러해살이 수초로 진흙 속에서 자라 청초한 꽃을 피우는 연꽃은 부처님의 탄생을 알리기 위해 핀 꽃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지며 불교에서는 극락세계의 모든 신자가 연꽃 위에서 신으로 태어난다고 믿고 있다. 옥동 연꽃 방죽은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진천 덕산양조장

10.3 Km    1915     2023-12-13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초금로 712

1929년 덕산양조장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곳은 80년이 넘은 전통의 양조장이다. [세왕주조]로 이름을 변경하였다가 최근 다시 [진천 덕산양조 주식회사]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진천 덕산양조장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 중 하나이며 진천 덕산 막걸리를 양조하는 곳이기도 하다. 덕산 막걸리는 특유의 향과 맛으로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막걸리이다. 이곳은 진천문화 여권 프로그램과도 연계되어 있어 여권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재미도 있는 곳이다. 양조장 입구를 들어서면 고객 대기실이 있으며 이곳에는 8, 90년대 물품들이 장식되어 있어 예전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 생산되는 막걸리와 다양한 제례주들도 시음해 볼 수 있다. 양조장 건물이 국가등록문화재로 지정되었고, 전통 막걸리에서 세계시장을 겨냥한 곡물 와인까지 20여 가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한 제품들의 판매도 이루어지는 곳이다. 3대째 가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허영만 만화 식객에 등장하기도 하였다.

백마산

10.3 Km    26866     2024-04-24

충청북도 음성군 원남면 주봉리

해발 379m의 백마산은 원남면 마송리, 주봉리와 괴산군 사리면 소매리에 걸쳐있는 명산이다. 수석이 절기하고 경치가 아름다워 일명 음성의 소금강이라고 부른다. 남쪽에는 백운사가 있고 북쪽에는 주봉사가 있으며, 백마산을 경계로 북쪽은 남한강 수계이고 남쪽은 금강수계의 분수령을 이룬다. 지형적으로 충북을 남북으로 구분하는 경계가 나뉘는 산이기도 하다. 백마산을 오르다 보면 백마굴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 굴에서 백마가 나왔다고 해서 백마산이라고 부른다. 가뭄이 심할 때 이 산에 올라 기우제를 지내면 반드시 비가 온다는 말이 전해지고 있다. 또한, 산에 올라 자세히 살펴보면 이 근방의 작은 산은 모두 백마산을 보고 엎드려 절하는 것 같은 형상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산 정상 부근에는 암석군이 있는데 모양에 따라 상촉암, 관모암, 장수암, 군반암, 상좌바위, 범바위, 매바위, 쌍동바위 등으로 불린다. 백마산 서쪽 5㎞ 지점에 백마령이 있으며 백마령은 충청북도를 북부와 남부로 양분하는 경계선이 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