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횟집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신선도횟집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신선도횟집

신선도횟집

0m    2     2022-12-06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1870

신선도횟집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진리에 있다. 현대적인 외관과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을 하기 좋다. 특히 포항 앞바다를 코앞에 두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갖추어져 있다. 대표 메뉴는 광어회와 우럭회가 함께 상에 오르는 모둠회다. 이 밖에 해산물 모둠을 비롯해 멍게, 해삼, 개불, 소라회, 전복, 과메기, 매운탕 등 여러 가지 음식이 준비되어 있다. 성곡IC에서 가깝고, 주변에 이가리 간이해변과 오도1리 간이해수욕장이 있다.

포항아이스링크

포항아이스링크

10.0 Km    1     2023-11-10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침촌마을길 36 (장성동)

포항 유일의 실내빙상장으로, 다양한 빙상 스포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이다.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에게 기초 교육에서 활주까지 철저한 반복 훈련을 받을 수 있고, 취미는 물론 전문 스케이트 선수를 발굴하고 양성할 수 있는 곳이다. 강습 프로그램으로는 스피드 스케이트, 피겨스케이트, 아이스하키가 있으며 정규반, 방학 특강, 주말반 등 유치원생부터 성인 대상의 다양한 강습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강습뿐 아니라, 일일 이용도 가능하며 피겨 꿈나무대회, 피겨스케이팅 갈라쇼 등을 개최하여 경북지역 빙상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다.

대전 3.1의거 기념관

대전 3.1의거 기념관

10.1 Km    19681     2023-12-13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대전길120번길 22-5

2001년 개관한 대전 3.1의거 기념관은 1919년 3월 22일 독립만세운동을 전개하다가 체포되어 옥고를 치른 대전리 출신 독립운동가 14인을 기리기 위하여 건립되었다. 기념관의 부지는 3.1의거 당시 태극기를 제작하였던 곳으로, 이곳에 세워진 기념관에는 3.1운동 당시 의사들의 유품과 판결문, 훈장, 영정 등 관련 유물 180여 점이 전시되어 있다. 14인 의사들은 당시 사용했던 일상생활 및 직업을 위한 도구를 적절히 이용하여 일제의 감시망을 피해 동지들을 규합하고 3.1 만세 운동의 당위성을 여러 마을에 전파하는 등 치밀하게 3.1 운동을 주도하였다. 이때 사용했던 물품들을 후손들이 의해 소중히 간직되었고 그 유품들을 모아 독립운동가들의 항일정신을 기리고자 대전 3.1의거 기념관을 개관하게 되었다.

러블랑

러블랑

10.1 Km    4     2023-10-31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10

러블랑은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에 있다. 카페 외부에는 포항 앞바다를 배경으로 좌석과 포토존이 갖춰져 있으며, 내부에서도 바다 풍광을 조망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카페러블랑이다. 이 밖에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카페라떼, 각종 디저트류 등을 판다. 특히 모든 베이커리 종류는 당일 생산과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한다.

오딘

오딘

10.2 Km    7     2023-12-04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20

포항 화진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3층 건물. 450평 규모의 베이커리 & 카페 오딘은 시원한 바다 조망과 화려하고 멋진 실내 인테리어로 이미 지역민과 젊은층 사이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리스 신전을 모티브로 한 건물 벽면에는 하얀 조각상이 있으며 통창을 통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파란 동해 바다는 이국적인 느낌을 제공하는 대형 오션뷰 카페이다. 크라샹과 소금빵, 직접 로스팅한 원두커피와 아보카도샷, 크림라떼, 계절 음료 등이 있으며 무엇보다 오딘은 100% 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로 베이커리를 만들어 농민들도 돕고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부추와 살구, 산딸기 등 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이용해 베이커리를 만들다 보니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으면서 고품격 웰빙 베어커리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경항의 빨간등대와 몽돌 해변, 둘레길 산책로까지 지닌 장소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용연저수지

10.3 Km    19332     2023-12-09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신광면 신흥로 417

포항 용연저수지는 포항의 최대 저수지로 1960년대에 조성되었다. [용연]이라는 이름은 이 못 상류지역에 마치 용이 앉았던 모양의 흔적이 있는 큰 바위인 용바위가 있어 용연저수지라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바위는 만수시 머리 부분이 보였으나 1953년 공사 이후 상단부에 묻혀 버렸다. 용연저수지는 동해로 흘러드는 곡강천을 수원으로 하기에 수량이 풍부한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접근하기 용이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저수지 주변으로 카페, 음식점이 즐비하여 드라이브 코스,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

본가꼬막짬뽕

본가꼬막짬뽕

10.4 Km    0     2024-02-15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새천년대로 1299-1

본가꼬막짬뽕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있다. 세련된 느낌의 외관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대표 메뉴는 싱싱한 꼬막과 칼칼한 육수가 면발과 잘 어우러진 꼬막 짬뽕이다. 이 밖에 소고기 짬뽕, 짜장면, 새우볶음밥, 탕수육, 군만두, 냉콩국수 등도 맛볼 수 있다. 꼬막 짬뽕과 소고기 짬뽕은 면 대신 밥을 주문할 수 있다.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해 아기 전용 의자도 비치하고 있으며 셀프 바가 있어 단무지, 양파 등의 추가 반찬을 자유롭게 갖다 먹을 수 있다. 성곡 IC에서 가깝고, 인근에 환호공원, 영일대해수욕장, 죽도시장 등 포항의 유명 관광지가 많다.

어니스크 장성점

어니스크 장성점

10.4 Km    3     2023-01-26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법원로11번길 30-4

어니스크 장성점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있다. 2층으로 이루어졌으며,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2층은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어린이 제한 구역으로 운영된다. 대표 메뉴는 시그니처 바게트 샌드위치다. 이 밖에 몽블랑 페이스트리, 수제 미니 초코파이, 미니 무화과 파운드 등을 판다. 아메리카노 등 각종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 성곡IC에서 가깝고, 주변에 영일대해수욕장과 죽도시장이 있다.

카페 티베이

카페 티베이

10.7 Km    3     2022-09-16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445번길 20-13

카페 티베이는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환호동에 있다. 이국적인 느낌의 깔끔함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루프탑엔 프라이빗한 독립공간을 마련해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단 모든 공간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 대표 메뉴는 아메리카노이지만 카페라테, 카푸치노, 바닐라라테,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쇼콜라 등도 케이크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저녁이면 화려한 조명으로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포항 IC에서 가깝고, 인근에 환호공원, 영일대해수욕장, 죽도시장이 있다.

포항 해상스카이워크

10.9 Km    2     2023-11-02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해안로 518 (여남동)

포항의 새로운 관광명소 포항 해상스카이워크는 바다 위에 설치된 평균 높이 7m, 총 길이는 463m에 달하는 전국에서 가장 긴 해상 스카이워크이다. 바다를 향해 롤러코스터처럼 구불구불 이어진 다리는 일부 바닥이 특수 유리로 제작되어 있어 발밑으로 출렁이는 파도가 보여 마치 바다 위를 걷는 것 같은 스릴감이 있다. 스카이워크 가운데는 인공 암석으로 쌓은 깊이 1.2m의 자연해수풀이 조성되어 바다의 절경을 감상하며 여름철 해수욕장 개장 시 수영장으로 이용된다. 밤에는 형형색색 조명으로 화려하고 운치 있는 또 다른 풍경을 자아낸다. 포항 해상스카이워크 끝자락에는 또 다른 산책길로 이어진다. 동해안 770km를 잇는 해파랑길 중 17구간과 18구간으로 연결되며, 포항 해변둘레길과도 연결되어 있다. 포항 해변둘레길은 영일대길 10.1km, 주상절리길 13.7km, 조경대길 8.5km, 용치바위길 6.9km로 해안을 따라 시원한 바람과 바다를 바라보며 가볍게 걸을 수 있는 코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