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1899 동인비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SPA 1899 동인비 정보를 소개합니다.

설명

한방에서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고 더운 여름에는 원기 소모가 심하다고 말한다. 다른 계절보다 더 피로를 느끼기 쉽고 체력이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원기를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이에 <동의보감>에서는 기운을 돋워주는 식품으로 홍삼을 추천한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홍삼은 늙지 않고, 오래 살고, 기운을 돋우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원기 회복과 피로 해소에 홍삼이 특효라는 의미다. 홍삼은 인삼을 껍질째 3시간 정도 찐 후 서서히 말린 것인데, 찌고 건조하는 과정에서 당 성분이 떨어져나가고 인삼에는 없는 새로운 유효 성분이 생기면서 함량이 풍부해진다. 홍삼에 많은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을 증진하고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영양분 흡수와 소화를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원기를 회복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게 몸에 좋은 홍삼을 이용해 전문적인 스파를 제공하는 곳이 있다. 바로 홍삼 명품 브랜드 '정관장'에서 운영하는 SPA 1899 동인비다.


홈페이지

https://www.donginbi.com/spa_g/spa_g.php


이용안내

유모차 대여 : 없음

신용카드 가능 : 없음

애완동물 가능 : 없음

문의 및 안내 : 02-557-8030

이용시간 : 10:00 ~ 22:00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16 (대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