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당항포랜드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고성당항포랜드 정보를 소개합니다.

  • 고성당항포랜드
  • 고성당항포랜드
  • 고성당항포랜드
  • 고성당항포랜드

설명

당항포랜드는 고성 공룡엑스포를 위해 대규모로 구성된 관광지로써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는 물놀이 시설이다. 사계절 언제든 방문해도 좋겠으나, 아무래도 여름 휴가철에 가장 많이 찾게 되는데, 이곳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피서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당항포관광지 입장료를 내 거나 오토캠핑장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관람 시설은 무료이나, 일부 놀이기구와 야외풀장은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풀장은 여름철 1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는데 2바퀴를 회전하며 내려오는 워터 슬라이드와 어린이용 미끄럼틀이 있고, 수심이 1m와 0.5m로 두 개로 나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캠핑장을 찾은 경우 반나절이나 하루 정도를 이곳에서 물놀이로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주변에 공룡 관련 전시와 놀이공원, 박물관 등이 다양하여 휴가 계획을 알차게 세울 수 있는 곳이다. 수영복, 수영모, 구명조끼 등이 대여 가능하여, 준비하지 못했더라고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풀장 옆으로는 스탠드식 그늘막이 잘 설치되어 있고, 파라솔과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으나, 여름철에는 찾는 이들이 많아 일찍 입장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기 어려울 수도 있다. 풀장 내의 매점과 스낵바에서 간식과 음료 등의 구매가 가능하며, 외부음식물 반입도 가능하다.


이용안내

유모차 대여 : 없음

신용카드 가능 : 없음

애완동물 가능 : 불가

체험가능 연령 :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문의 및 안내 : 055-670-4501

개장일 : 7월 중순~8월 중순

주차시설 : 주차가능

이용시간 : 09:00 ~ 18:00


상세정보

등산로


이용가능시설
매점, 스낵바, 그늘막, 실외/실내 샤워장, 튜브용 에어펌프

입 장 료
어른 7,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 만 3세 미만 무료
※ 이용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참조 또는 전화 문의 요망

위치

경상남도 고성군 회화면 당항만로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