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숲 아트센터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꿈의숲 아트센터 정보를 소개합니다.

  • 꿈의숲 아트센터

설명

북서울꿈의숲아트센터는 북서울꿈의숲공원 서문 입구에 자리한 종합 예술 공간이다.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감상할 수 있도록 [콘서트홀], [퍼포먼스홀], [드림갤러리], [톡톡미술관] 등 여러 공간이 운영 중이다. [콘서트홀]은 음악회 전용 공연장으로 특히 무대 뒤편 천창이 있어 자연 속에 위치한 공연장의 풍부한 감성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퍼포먼스홀]은 객석과 무대의 가까운 거리와 무대 단이 없는 구조 덕분에 공연자와 관객의 쌍방향 호흡이 가능하다. [드림갤러리]는 작가들의 전시와 함께 지역주민들의 작품전시 등 전문가와 지역주민들이 참여하고 함께 구성해 가는 문화공간이다. [톡톡미술관]은 국내 유일의 자연 속 어린이 미술관으로 자연이 주는 순수한 매력을 미술이라는 예술을 매개로 재발견할 수 있는 공간이다. 그 외에도 레스토랑과 카페, 미니도서관, 편의점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로 만들어져 있다. 센터 뒤의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독특한 전망대는 이곳의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다. 지상 3층 건물 높이 49.7m의 전망대에 올라서면 북쪽에는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의 절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지고 남쪽으로는 남산과 한강까지 한눈에 들어온다.


홈페이지

https://www.sejongpac.or.kr


이용안내

문의 및 안내 : 꿈의숲 아트센터 02-2289-5401

주차시설 : 서문주차장 있음(지하 54대, 외부 20대 주차 가능)

주차요금 : 공연 / 전시 이용시 1시간 20분 무료

쉬는날 : [상상톡톡미술관/드림갤러리] 매주 월요일

이용요금 : 공연 / 전시에 따라 상이

이용시간 : [상상톡톡미술관/드림갤러리]
10:00~18:00 (입장마감 17:30)


상세정보

대관안내
공식홈페이지 대관공지 확인 후 이메일 접수 (문의 : 02-2289-5409)

외국어 안내서비스
영어,일어,중국어 브로셔 제공

위치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 173 (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