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정보를 소개합니다.

  • 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 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 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 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 서울액션스쿨 (마샬아트센터)

설명

헤이리마을 헤이리테마광장 옆에 있는 서울액션스쿨은 초기에는 스턴트 아카데미로 출발하였으나 액션 연기자를 교육하는 데 스턴트라는 이미지가 강해 서울액션스쿨로 이름을 바꿨다. 영화와 방송, 뮤직비디오, CF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국내 스턴트 분야와 액션 연기 분야의 선두 자리를 굳혀왔으며 한국의 영상매체 액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데 일조하며 대한민국 영상매체와 동반 성장을 해 온 곳이다. 서울액션스쿨은 세계 영화 개방과 영화의 활성화에 따라 진정한 종합스쿨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타 스쿨과는 다른 차원 높은 연기, 액션을 비롯한 복합적인 대한민국의 하나뿐인 액션스쿨이다. 서울액션스쿨에서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프로그램 진행은 당일, 혹은 1박 2일 중 선택하면 된다.


홈페이지

http://www.seoulaction.com


이용안내

할인정보 : 어린이단체 체험30%할인

문의 및 안내 : 031-946-6746

주차시설 : 있음

주차요금 : 무료

쉬는날 : 주말 / 공휴일

이용요금 : 체험 및 대관은 전화 문의 요망

이용시간 : 10:00~17:00 (휴게시간 13:00~14:00)


상세정보

사업내용
서울액션스쿨은 세계 영화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한국 영화를 만들기 위해가장 한국적이면서도 카메라의 트릭과 C.G에 의한 액션이 아닌 보다 한 차원 높은 리얼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이에 맞는 인재를 교육하고 양성하기 위한 유일의 단체이다. 그동안 수많은 한국 영화와 방송, 드라마 등의 액션 장면 연출과 출연자들의 액션 연기 지도 등으로 이미 많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가장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지도를 하고 있는 곳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액션스쿨에서는 기존 배우를 포함해 매년 1기수씩 6개월의 교육 과정으로 교육생들을 모집함으로써 한국 액션 영화계와 스턴트에 기여할 인재들을 교육 및 양성한다. 현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의 한국 액션 영화계를 이끌 인재들의 대표적인 교육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서울액션스쿨은 금전 수익을 얻으려는 학원이 아니므로 모든 교육과정은 무료로서 모집 부문은 액션 연기자와 스턴트 2개 부문이다. 1기를 출발시켰으며 사단법인 한국체육진흥회의 지원과 한국 무술연기자협회, 한국 영화 제작가협회에 후원을 받고 있다.


체험프로그램
[와이어 액션 체험]
- 사극·현대·액션 장면연출
[고공낙하체험]
- 와이어액션
[페인트 서바이벌 게임]
- 신청시 별도운영
* 대상 : 성인 10인 이상 단체 / 학생(초·중·고) / 대학생
* 체험료 : 신청시 협의
* 문의 : 031-946-6746

대관안내
홈페이지>체험 및 대관문의>대관안내

위치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1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