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보선장횟집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털보선장횟집 정보를 소개합니다.

  • 털보선장횟집
  • 털보선장횟집
  • 털보선장횟집
  • 털보선장횟집

설명

백사장항에서 단연 눈에 띄는 하얀 범선, 돛을 나부끼는 풍년호는 진짜 배가 아니라 횟집이다. 독특한 외관으로도 유명하지만 정직한 음식으로 횟집을 기억하게 하는 믿음직한 주인인 털보 선장님 때문에 오래된 단골들이 많다. 1,2,3층이 독립된 공간으로 1층은 애견 동반 및 몸이 불편하신 분, 2층은 일반 손님, 3층은 단체 식사 및 갑판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안면도 맛집 털보선장횟집을 유명하게 한 일등 공신인 ‘털보 선장 스페셜 메뉴’는 싱싱한 회를 기본으로 하여 그 계절에 가장 맛있는 해산물과 대하구이, 전복, 간장게장 등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도다리, 참돔, 우럭, 대하, 꽃게 등 어느 때 가더라도 털보 횟집에서 나오는 푸짐한 제철 해산물과 곁들이 반찬 (쓰케 다시)로 상다리가 부러질 듯하다. 2인용과 3~4인용으로 각 메뉴를 구성하여 인원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푸짐하고 싱싱한 회도 배불리 먹을 수 있지만, 그의 아내가 끓여 내는 얼큰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매운탕도 꼭 맛봐야 한다. 가게를 오픈한 지 10여 년, 상에 오르는 음식들은 맛있고 푸짐하고, 직원들도 친절하여 진정한 안면도 맛집으로서의 명성을 지금도 이어가고 있다.


홈페이지

https://www.tulbo.net


이용안내

대표 메뉴 : 간장게장 정식 / 회 전복 세트 / 자연산 회

문의 및 안내 : 041-672-1700

영업시간 : 10:00~22:00

주차시설 : 가능

예약안내 : 전화 예약

쉬는날 : 연중무휴

취급 메뉴 : 간장게장 정식 / 회 전복 세트 / 자연산 회 / 대하구이 / 꽃게탕 / 물회 등


상세정보

부대시설
단체석, 무선인터넷, 주차장, 화장실

화장실
가능 (남녀 구분)

위치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