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아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소코아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소코아

소코아

0m    1     2023-08-1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산두로 53

소코아는 우리나라 9군데 매장이 있는 프랜차이즈로 일산 소코아는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일본 가정식 식당입니다. 3가지 다른 맛의 카레로 유명하고, 소코아의 대표 메뉴인 아보카도 연어 냉우동은 달짝지근하고 새콤한 소스와 많은 새우가 곁들여져 일본식 가정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금포칼국수 라베니체 장기동 본점

금포칼국수 라베니체 장기동 본점

10.0 Km    0     2024-02-05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23번길 60

금포칼국수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라베니체 근처 줄리아 레스토랑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셀프 매장으로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이 식당의 장점은 녹두죽, 호박죽, 동동주, 음료수, 공깃밥, 커피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본 반찬은 직접 셀프바를 이용해야 하며,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된다. 고구마, 감자, 옥수숫가루를 혼합해서 직접 뽑은 탱글탱글한 생면과 잘게 찢은 닭고기로 만든 닭칼국수를 즐길 수 있다.

나눔농장

10.0 Km    0     2024-01-10

경기도 파주시 산남로 6 (산남동)

파주출판도시 부근에 위치한 나눔농장은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농장이다. 깔끔한 실내에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안내데스크, 실내, 실외의 동물 먹이주기 체험 공간과 농작물 수확 체험을 할 수 있는 비닐하우스 한 동, 모래놀이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농장 동물과 작은 곤충, 새까지 다양한 동물이 있고 추가 요금을 내면 고추, 가지, 방울토마토, 고구마, 땅콩 등의 수확 체험도 가능하다. 유아 눈높이에 맞춰 설치된 펜스 등 관람 편의가 갖춰져 있어 영유아들의 첫 동물원 나들이로 손색없는 곳이다. 나눔농원은 개별 가족의 경우 비 예약제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하며, 여름 방학과 휴가철에는 평일 운영도 하고 있다. 장월IC에서 차량으로 약 5분 소요된다. 파주출판도시와 밀크북이 가까이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다.

청산어죽

청산어죽

10.0 Km    0     2024-02-06

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99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에 있는 어죽 전문점이다. 금강 상류 1급수에서 잡은 100% 자연산 민물고기로 어죽을 만들고 자연산 쏘가리탕과 민물새우 튀김도 인기 메뉴이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있어 불편이 없고 실내는 황토 느낌의 벽면을 배경으로 테이블과 긴 나무 의자가 배치돼 있다. 어죽 육수, 국수사리, 공깃밥, 채소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서비스로 제공된 음식을 남기면 종류에 따라 1,000원에서 4,000원의 벌금을 내야 한다. 어죽 포장은 2인분 가격으로 3인분을 해주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연중무휴로 영업하지만 추석과 설날 당일은 쉰다. 가까운 곳에 파주 출판 단지, 심학산, 심학산 야영장 글램핑 가든이 있다.

심학산장어

심학산장어

10.0 Km    0     2023-11-10

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135

불포화지방과 단백질이 많은 민물장어 요리 전문점이다. 심학산 기슭에 자리 잡아 조용하고 공기 좋은 곳에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자연산 민물장어는 개체 수가 줄어서 양식이 늘었지만, 파주를 상징하는 대표적 보양 식자료이다. 강과 바다를 오가며 강인한 생명력을 보여주는 임진강의 특산물이다.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얼큰한 잔치국수로 깔끔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용화사(김포)

10.0 Km    23400     2023-01-19

경기도 김포시 금포로 1487-5

용화사는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운양산(雲陽山)에 자리한 대한불교조계종 직할사암이다. ‘운양추파(雲陽秋波)’ 용화사가 자리한 운양동은 예로부터 가을빛 하늘에 물든 한강의 파도치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김포 8경의 하나로 꼽히는 이곳은 한강하류에 접해 있어 천연기념물인 재두루미를 비롯해 큰기러기, 황오리, 고니 등 멸종위기 철새들을 관찰할 수 있는 철새도래지다. 이곳은 최근까지 군사시설 보호를 명목으로 생태환경이 비교적 잘 보전되어 왔던 것도 사실이다.
용화사는 한강하구 변에 남아 있는 유일한 전통사찰로 역사적이나 문화적으로도 보존가치가 높은 사찰이다. 현재 김포시 향토유적으로 지정되어 있는 미륵불은 절의 창건과 함께 600여년의 세월을 함께 했으며, 다음과 같은 전설이 남아 있다. “1405년(태종 5)의 어느 날 신사(信士) 정도명이 강화도로부터 세곡선을 한강으로 수송하고 있을 때 미륵불이 갑자기 바다 가운데에서 나타나 밝은 빛을 뿜어내자 이것을 본 정도명은 기쁨을 누르지 못하고 곧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이곳에 절을 짓고 그 미륵불상을 모셨다고 한다.” 이러한 유서깊은 사찰 용화사도 최근 도시화가 급격히 진행되면서 개발압력이 가중되고 있는 상태이다. 이에 용화사에서는 현재 사찰주변 자연경관을 생태학습장으로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있으며, 향후 각종 환경관련 문화행사 등을 계획하고 있다.

515더오리지널

515더오리지널

10.0 Km    0     2024-03-04

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95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무채색으로 이루어진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에, 화이트톤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다. 수프, 샐러드, 피자, 파스타, 리소토,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식당으로 촬영이 있는 날에는 임시 휴업을 한다. 휴업 공지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근처에 파주 출판단지와 파주 롯데아웃렛, 심학산 야영장 글램핑 가든이 있다.

두경오리농장

두경오리농장

10.0 Km    1     2024-01-08

경기도 파주시 돌곶이길 107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에 위치한 오리 전문점이다. 대표 메뉴인 오리주물럭, 능이오리백숙, 오리로스구이, 오리볶음탕을 비롯하여, 옛날불고기, 한방삼계탕, 해물부추전 등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다. 조금은 생소한 오리탕수육과 오리육개장도 별미다.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연중무휴 영업한다. 주차 공간이 충분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까이에 파주 롯데 아웃렛과 심학산 야영장 글램핑 가든이 있어 함께 즐기기 좋다.

주막보리밥

주막보리밥

10.1 Km    0     2024-02-15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47번길 133

주막보리밥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에 있는 고향 맛집이다. 서오릉 본점을 시작으로 지금은 여러 지역에 주막보리밥이 생겼다. 주인은 시래기 털레기 수제비와 코다리찜을 직접 연구개발해서 상표등록과 특허출원을 마쳤다. 주막보리밥의 대표 메뉴는 시래기 털레기 수제비, 코다리찜, 옛날보리밥인데 수제비 국물은 건새우를 많이 넣어 시원하고 보리밥은 나물들이 푸짐하고 신선해서 맛있다. 1999년에 문을 열어 지금까지 꾸준한 발길이 이어져 오는 곳으로 맛기행 그곳에 가면, 생방송 투데이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다. 식사 후 가볼 만한 곳으로 서오릉명릉, 이케아 쇼핑센터, 아쿠아 필드 고양 등이 있다.

디오름

디오름

10.1 Km    3     2024-02-06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47번길 136-10 (용두동)

고양시에 있는 디오름은 통유리로 된 큰 규모의 카페이다. 제주도 컨셉의 다양한 공간구성이 매력적이다. 매장 입구에는 아이들의 안전에 주의해 달라는 안내문이 있고 제주 오름에 대한 설명도 있다. 디오름은 층마다 다른 주제로 꾸며져 있다. 커피와 각종 음료, 브런치 음식,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1층은 갈대밭으로 가을 갈대숲을 걷는 듯한 아름다운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2층은 블랙 존으로 어두운 유리벽면에서 물이 흘러내리고 빛줄기가 내리는 화려한 공간이 꾸며져 있다. 공간이 어둡게 조성되어 있어 창밖으로 보이는 숲속 뷰가 더욱 돋보인다. 전시관에서 관람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도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화이트 존으로 순백의 깨끗함을 느낄 수 있고 통창 너머 야외 테라스에서는 루프탑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곳에서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