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해운대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 국내 여행 정보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한화리조트 해운대 - 주변 여행 및 근처 관광 명소 정보를 소개합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한화리조트 해운대

0m    53284     2023-01-20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2
051-749-5500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979년 콘도미니엄 건설을 통하여 레저산업에 첫발을 디딘 이후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직영 콘도 체인 및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범주의 푸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2009년 프라자호텔과 63시티 식음·문화부문을 한 가족으로 맞이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국내 최고 프리니엄 종합 레저·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급속한 레저환경 변화에 대응하며, 21세기 건전한 여가 생활문화 창조를 위하여 미래지향적 가치관, 다양한 레저시설 및 풍부한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사업영역의 확대 및 신규 사업을 추진하여 질적·양적 측면에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최대의 국민레저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전 객실에서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32층의 초고층 호텔식리조트로 서 416실의 객실과 연회장, 세미나실, 사우나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전망과 젠 스타일의 인테리어, 그리고 라이브 클래식 음악이 있는 32층 스카이라운지는 부산의 명소로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 완공된 아름다운 광안대교를 가장 근거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편의성을 갖춘 객실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도록 더블 베드룸, 트윈베드룸, 온돌형 한실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객실 내에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고, 업무용 테이블이 비치된 비즈니스룸과 PC 등의 사무기기와 상담시설이 완비된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식당연화 연화리 본점

식당연화 연화리 본점

10.0 Km    0     2022-11-17

부산광역시 기장군 연화길 43-1 만선빌

해녀촌 가는 길에 있는 식당연화는 기장군 연화리 토박이 사장님이 만든 감성 식당이다. 대표 메뉴는 연화리의 이름을 따서 붙인 연화리멘보샤와 기장에서는 이미 유명한 장어강정덮밥, 밥과 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뚝배기 크림 파스타&리소토이다. 수제 베이컨스테이크는 웬만한 스테이크보다 부드러우면서 풍미도 깊어 별미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미리 연락 후 방문하는 게 좋다. 해동용궁사, 일광해수욕장이 가까워 언제든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무진장횟집

무진장횟집

10.0 Km    0     2022-12-20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37

밥알처럼 잘게 썬 ‘눈꽃붕장어회’가 유명한 횟집이다. 기장식 붕장어회는 회를 뜬 것이 아니고 세꼬시로 잘게 썬 것도 아니라 채를 썬 형태로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물기를 쫙 뺀 담백 고소 그 자체로 일반적으로 먹는 붕장어 회처럼 한 점씩 젓가락으로 집어 먹는 것이 아니고 숟가락으로 듬뿍 퍼서 개인에 취향에 따라 깻잎에 싸 먹거나 간장에 찍어 먹으면 된다. 포슬포슬하게 입안에서 녹는 붕장어회를 부산 기장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즐기고 싶다면 이 식당을 추천한다.

톤쇼우

톤쇼우

10.0 Km    0     2022-09-16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247-10

톤쇼우는 돈카츠 전문점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먼저 안내문을 숙지하는 것이 좋다. 돈가스가 가장 맛있는 시점까지 익혀내 핑크빛의 육즙을 띄게 된다고 안심하고 드셔도 좋다고 소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소스 없이 돈카츠 자체의 고소함을 먼저 느껴 보고, 감칠맛을 살려줄 영국 왕실 말돈 소금에 찍어 먹는 방법과 고기의 풍미를 살려주는 겨자 이용법, 마지막 한 점은 매콤한 김치 시즈닝으로 마무리해 보라고 상세하게 설명한다. 오픈형 주방으로, 바 테이블 이용 시 돈가스 만드는 과정을 구경할 수도 있다. 식사 후에는 직원을 불러 자리에서 계산하면 된다. 웨이팅하는 경우가 많다.

금강식물원

10.0 Km    49174     2022-11-15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산 43-1

우리나라 최초의 민간인이 운영하는 식물원으로서 지난 1969년 9월에 성창기업(주) 회장 정태성씨가 부산시민에게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하여 조성한 종합식물원이다. 면적은 194,480㎡이며, 식물의 종류는 약 2,300여종으로 열대식물 560여종 중에서 야자류 20여종과 선인장 등의 다육식물 540여종이 식생하고 있다. 또한, 식물원 안에는 아름다운 식물이 경관을 이루고 있으며 자연석을 이용한 여러가지 작품과 휴식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도시민의 정서적인 휴양지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식물학연구와 교육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금강식물원에는 인공폭포 및 자연석과 조경작품 12개소가 있으며, 관람온실이 있어 다양한 식물과 함께 멋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본가딸부자전복죽집

본가딸부자전복죽집

10.0 Km    0     2022-09-16

부산광역시 기장군 연화2길 14-1

부산 기장 연화리에 있는 본가딸부자는 가정식 주택을 개조하여 식당으로 운영 중이다. 외관이 파란 기와와 흰색 벽돌로 되어 있어 찾기 쉽다. 내부는 깔끔하고 좌석 간 거리가 넓어 쾌적하다. 대표 메뉴인 전복죽은 큼직한 솥에 전복 내장이 들어가 푸르스름한 색의 밥에 꼬들꼬들 전복이 푸짐하게 나온다. 진한 바다향이 가득 담겨 나오는 전복죽은 해산물 전문점이지만 전복죽 전문점이라 해도 손색없다. 해물 모듬과 낙지, 개불, 해삼, 삶은 고동, 전복 회, 전복구이 등 단품 메뉴 주문도 가능하다. 전복죽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게 맛보기 모둠도 준비되어 있다.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부산 롯데월드가 있다.

부산해양경찰서

부산해양경찰서

10.0 Km    0     2023-01-28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1149 부산해양경찰서

드라마 속 주 무대 윤지우가 신분을 위장하고 경찰에 잠입하는 내용 덕에 경찰서 배경의 장면이 자주 나온다. 경찰서 촬영은 부산해양경찰서에서 이루어졌다. 바다의 도시 부산답게 경찰서 또한 바다에 인접해 있다. 아버지의 죽음 이후 지우가 매번 경찰서를 찾던 장면 또한 실제 경찰서 내부에서 찍었다고 한다.

국제크루즈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

10.1 Km    0     2022-07-01

부산광역시 영도구 해양로301번길 17

2007년 4월 개장한 국제크루즈터미널은 초대형 여객선이 안전하게 취항할 수 있도록 11.8m의 깊은 수심을 확보하고 있으며, 입출국 관련 시설 및 세관 시설까지 편리한 서비스를 갖춘 곳이다. 부산항만공사가 관리하고 있는 국제크루즈터미널은 26,839.57㎡의 대지면적에, 2,568.78㎡의 건물이 들어서 있다. 건물 1층은 CIQ (세관(Customs), 출입국관리(Immigration), 검역(Quarantine)의 약칭. 출입국 때 반드시 거쳐야 하는 3대 수속)시설과 1층 대합실 등이 있고, 2층은 매표소, 2층 대합실, 업무용 사무실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하물 검색장과 면세물 인도장은 별관 2동에 따로 있다. 국제크루즈터미널은 부산항을 기점으로 한 관광에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고 있다.

오가다짬뽕

10.1 Km    0     2022-12-28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57

운이 좋아 창가 자리에 앉는다면 바다 뷰까지 서비스로 얻는 철판 짜장과 짬뽕 맛집이다. 주메뉴는 짜장면, 활조개 또는 활전복이 들어간 짬뽕, 철판 짜장이다. 오가다 짬뽕의 맛있는 비밀은 부추를 직접 갈아서 반죽한 웰빙 녹색 면에 있다. 또한 기장 미역을 사용해 더욱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조개, 전복,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을 산지에서 직접 공수하여 주문 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맛이 더욱 진하다. 통문어짬뽕, 활전복짬뽕 등 이 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도 인기 만점이다.

남도해양관광열차 S-트레인(S-train)

남도해양관광열차 S-트레인(S-train)

10.1 Km    30974     2022-05-12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06

영남과 호남을 연결하는 남도해양관광열차S-train의 ‘S’는 영문 ‘Sea(바다)’의 이니셜과 곡선 모양의 경전선, 리아스식 해안인 남해안 모양을 형상화했다. 남도해양권을 즐길 수 있는 해양관광열차로 열차의 외관은 한반도 남해안을 지키던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을 본따 만들었다. 5량의 객차로 1호차는 힐링실, 2호차는 가족실, 그리고 카페실과 커플실로 채워진 3호차와 다례를 체험할 수 있는 4호차가 있다. 마지막으로 레포츠실과 이벤트실을 겸한 5호차로 구성되어 있다.